본문 바로가기

우아하게 덕질세상

[여행] '싱가폴 여행' 둘째날-3 [가든스바이더베이 슈퍼트리쇼/마칸수트라/마리나베이샌즈 야경]

마리나베이샌즈 호텔을 가면 입구에 이런 인공 정원이 만들어져있답니다.  그냥 이 호텔은 어느곳에서 어느방향을 보든 뷰하나는 끝내주게 좋은거 같아요. 덕분에 어딜봐도, 어딜찍어도 감성 사진이 만들어지는 것 같네요.ㅋㅋㅋㅋ 슈퍼트리쇼를 보기위해서 가든스바이더베이 쪽으로 가려면 이 호텔을 관통해서 가야한답니다.




호텔이 이런 구름다리가 있어서 도로 건너편으로 지나갈 수 있답니다.  원래 사람이 엄청 많은데 순간 모든 사람이 빠지고 아무도 없는 황금같은 셔터 찬스가 생겨서 냉큼 찍었답니다. 뿌듯뿌듯..+ㅁ+




이 구름다리를 지나가다 왼쪽을 보면 대관람차가 보인답니다.  지금은 그저 평범한 어디서나 볼 수 있는 대관람차인데 저녁이 되면 훌륭한 야경을 선물해주는 고마운 녀석이지요...^^




구름다리 건너편으로 슈퍼트리가 살짝 보이네요. 싱가폴에서 마리나베이샌즈 호텔은 워낙 유명한 관광지라서 세계각국에서의 온 다양한 여행객들을 만날 수 있답니다. 특히 이렇게 서양쪽에서 가족단위로 오는 여행객이 많아요. 외쿡 사람들은 뭘해도 자유분방하고 멋있어 보여서 사진찍기에도 참 좋은듯.ㅋㅋㅋ




점점 해가 지기 시작하면서 이 도시의 분위기가 다시 한번 반전될 준비를 하는것이 느껴집니다. 




슈퍼트리군단들...지금은...음....약간 음침한 느낌도 드는......ㅋㅋㅋ




음악소리가 나더니 호수에 있는 분수에서 조명이 켜지기 시작합니다. 




슈퍼트리에도 조명이 켜지면서 쇼를 준비하는 것 같네요. +ㅁ+




하늘이 어두워질수록 조명이 더 밝게 빛납니다.  낮동안에는 태양열로 전기를 축적했다가 밤이 되면 두차례 슈퍼트리쇼를 하는데요.  이 쇼를 보기 위해서 엄청난 인파가 몰린답니다.

저도 쇼가 시작되기 1시간전에 도착했었는데  명당자리에는 이미 미리 온 구경꾼들도 꽉 찼습니다. ㅋㅋㅋㅋㅋ  더 빨리 올걸.ㅋㅋㅋ




아이폰7 파노라마로 찍은 슈퍼트리 사진.ㅋㅋㅋ  다들 사진찍는다고 바쁘더라구요. 




쇼를 구경하기 위해 마리나 베이샌즈 호텔이 보이는 방향으로 자리잡고 따뜻하게 데워진 돌 의자 위로 누워서 약 15분 정도는 슈퍼트리쇼를 감상했답니다.
TV에서 싱가폴 여행편이 나오면 대체로 이렇게 누워서 하늘을 보면서 감상을 하길래 따라해봤는데 좋은 경험이긴하지만 제대로된 쇼를 보려면 바닥에 누워서 보는것 보다는 마리나베이샌즈 호텔의 구름다리 끝쪽에 위치한 전망대에서 전체 모습을 보는게 더 좋을 것 같아요.;;;;;;;

바닥에서 누워서 쇼를 보는 동안 순간적으로 느낀게...지금은 여름이니 이렇게 볼수있지만 겨울에는 추워서 어떻게 누워서 볼까....하는.....거였죠............바보....싱가폴은 여름뿐인데...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기대했던 슈퍼트리쇼를 다 보고 늦은 저녁을 먹으러 또 부지런히 이동합니다. ~~~~~




마리나베이샌즈 호텔 근처에 보면 큰 쇼핑몰이 있는데요. 온갖 명품관들이 다 모여있는데 유일하게 루이비통 매장만이 이렇게 단독으로 해상위에 따로 떨어져있답니다.  건물자체가 완전 여성분들이 좋아하게 생겼답니다. 사진찍기도 너무 좋구요. +ㅁ+ 매장안에 들어가보지 않았지만 그냥 밖에서 이렇게 사진찍는 것 만으로도 충분한 건물이었습니다 .




멀라이언 파크쪽으로 건너가는 도로가 있는데요. 차도옆에 이렇게 사람들이 다닐 수 있는 다리가 있는데 밤이 되니 조명이 들어와서 낮에 봤던 것과는 다른 분위기를 만들어줍니다.  낮과 밤이 정말 다른 곳이예요.ㅋㅋㅋㅋ 아주 그냥 다 예뻐..다.ㅋㅋ




부지런히 걸어서 도착한 그 이름도 유명한 마칸수트라 +ㅁ+

얼마전에 원나잇푸드트립에서 신화의 민우와 앤디가 여기에 왔더라구요. 싱가폴을 여행 준비를 하면서 이곳을 꼭 와야지 하고 생각했는데 역시나 사람들로 꽉 찾더라구요. 어찌 우리 둘이 앉을 자리가 없는지...ㅠㅠ




날도 더운데 사람들은 계속해서 몰려들고 ... 음식을 만드는 열기는 계속 느껴지고..... 앉을 수 있는 자리는 없고....테이블마다 주문해서 나온 음식들은 다 맛있어보이고..배는 고프고.......ㅠㅠ




어쩔 수 없이 앞에 있는 테이블 한쪽 모퉁이를 사용하고 있는 인도사람처럼 보이는 오빠들에게 합석을 요청했습니다. ;;;; 흔쾌히 수락을 해줘서 감사를 표하고 반대쪽 모퉁이에 자리를 잡았지요... 인도오빠들은 뭘 먹는지 살짝 훔쳐보니 역시 비슷한거 같습니다.  조개요리랑 칠리크랩, 그리고 볶음밥.....ㅋㅋㅋㅋ




이 오빠들도 싱가폴에 여행을 온 분들인지....음식사진을 찍으면서 두분이서 뭐라뭐라 말을 하는데...느낌상..우리랑 별만 다를 것 없을 것 같은.ㅋㅋㅋㅋ




자리를 잡고 우리 남집사가 주문해 온 첫번째 메뉴는 칠.리.크.랩!!! +ㅁ+

싱가폴에 왔으면 꼭 먹어줘야하는 음식인 칠리크랩을... 마칸수트라에서 먹게 됐습니다. 원래 계획대로라면 콜로니에서 무한대로 먹을 생각이었는데 무산되는 바람에.ㅠㅠ  어쩌면 이리도 소스맛이 기똥찰까요.ㅠㅠ 정말 싱가폴 가시는 분들은 칠리크랩은 무조건 드셔보시길 강추합니다. 특히 크랩자체는 한국이랑 별반 차이가 없는데 저 소스가 정말 특별합니다. 어디에서도 맛보지 못하는..오직 싱가폴에서만 먹을 수 있는 그런 맛입니다. !!! 



 

킹프라운과 볶음밥..

킹프라운은 말이 필요없습니다. 믿고 먹는 새우요리죠.ㅋㅋ 볶음밥은 칠리크랩 소스에 비벼 먹으면 넘나 맛나요..ㅋㅋ 볶음밥 그 자체는 약간 느끼한 기름맛이 조금 나기 때문에 단독으로 먹기는 좀 힘들구요...칠리크립을 위해서 판매하는 공기밥 같은 존재랄까요.ㅋㅋㅋ




코코넛 워터인데요...비쥬얼때문에 주문은 해봤지만....비추입니다. 이유는......전혀 시원하지가 않아요.ㅠㅠ

그래도 코코넛 워터를 다 마신후에 가게에 가서 코코넛을 잘라달라고 하면 반으로 쪼개주는데요...껍질 안쪽에서 있는 코코넛 과육을 긁어내서 칠리크랩 소스에 찍어먹으면 이것도 또한 넘나 맛있습니다. ㅋㅋㅋㅋ




한잔에 2달러 하는 레모네이드 입니다.  딱봐도 시원해보이지요??? +ㅁ+
나중에서 레모네이드에 들어있는 얼음컵에 코코넛 워터를 부어서 조금은 시원하게 해서 마셨지요..그러니 조금 낫더구만요.ㅋㅋ




마칸수트라에서 저녁을 먹고 멀라이언파크쪽으로 걸어가는 길에  낮에 봐뒀던 코코넛 아이스크림 가게에 들렸답니다.  싱가폴에서는 코코넛 아이스크림이 유명하다고 하던데 이유가 있더군요......맛있으니깐!!!!ㅋ




남집사가 선택한 라즈베리 코코넛 아이스크림.




제가 선택한 스페셜 코코넛 아이스크림. 

금액은 1개당 5~6달러 정도인데 아이스크림을 주문하면 1인당 1잔씩 시원한 코코넛 음료를 준답니다. 꽤 맛있더라구요.




오늘 점심을 먹은 곳인 리츠칼튼 호텔이 보이네요~ +ㅁ+




한참을 걸어오니 마리나베이샌즈 호텔이랑 루이비똥 매장이 정면으로 보이네요~ 오늘 정말 엄청 걸었습니다.




사자상오빠가 낮에 봤던 것과 다른 분위기로 물을 뿜어내고 있네요. 뭐랄까....더 힘이 있달까.ㅋㅋㅋ




사자상 오빠를 정면에서 보니....이 오빠 눈썹 미남이었네요.ㅋㅋㅋㅋㅋ




이 정도면 야경계의 프린스 아니겠습니까????+ㅁ+
야경이 너무 예뻐서 한참을 감상했는데 질리지가 않더군요.  이 날 느낌을 사진에 담고 싶었으나 역시 실제로 보는것만큼은 아니지만 제 기능을 해준 아이폰7에게 그져 감사할 뿐입니다. ㅋ



숙소로 돌아기기 위해 MRT역 방향으로 가면서 마지막으로 마리나베이샌즈 호텔쪽의 전체 야경 뷰를 사진으로 담아봅니다. 




잘 있어!!!

나 꼭 돌아올께!!!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