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과 안방 사이에 비어있은 벽에 이케아에서 판매하는 트로네스와 GUNNERN를 이용하여 스탠드형 화장대를 DIY 했답니다.
예상한 것보다 훨씬 깔끔하고 실용도 높게 사용할 수 있게 나와서 대만족입니다 >_<



이케아에 트로네스가 연일 품절이라 구매하기가 어려웠는데 우열곡절하에 간신히 한세트를 구했답니다.
이케아 트로네스는 3칸이 한세트로 되어있고 모두 분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활용도가 높아요.
엄연히 따지자면 신발장으로 제작된 거죠 +_+


하지만 이 아이를 신발장으로 사용하기에는 너무너무너무너무 아깝다는 말씀!!!!!!
폭이 20cm 정도 되서 공간 활용에 아주 유용하답니다.


저는 화장대로 사용할 계획이라 벽에 트로네스 2칸을 세로로 이렇게 붙여서 고정했어요.
고정 방법은 벽에 드릴로 나사를 박아서 고정해야해요..아주 단순하면서도 무식한 방법이죠..;;;;;;;


첫번째 칸은 드라이기와 매직기, 빗등을 보관하려고 하는데요..전열기구를 사용해야하는 관계로 트로네스 안쪽에 삼구짜리 멀티탭을 부착했답니다. 역시나 나사로 고정하는 방식으로 했구요..
안방과 화장실 사이의 벽에 설치하는 거라 인방에 있는 전기 콘센트로 연결했습니다.
깔끔하게 하고 싶어서 안방 문 프레임 아랫쪽에 전선이 숨겨질 정도의 홈을 팠어요~~가슴이 찢어집니다ㅜㅜ


​​

하단부에 트로네스를 부착한 후 상단부에는 역시나 이케아에서 구매한 GUNNERN(단문형 거울장)을 달았는데요..아주 탁월한 초이스였던 것 같아요 >_< 무게가 좀 나가서 벽에 고정하는데 조금 애를 먹었네요..그래도 이렇게 설치해두고 보니 너무 마음에 듭니다!!!



군네른과 트로네스를 모두 붙이고 난 후 모습입니다!!
활용하기 어려운 벽에 사이즈 딱 맞는 스탠드 화장대가 매우 세련되게 자리하게 됐지용 +_+


군네른 안에는 파티션이 있어서 원하는 규격으로 맞춤이 가능합니다..저는 자주 사용하는 기초회장품만 두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수납 공간이 넉넉해서 색조화장품에 향수까지 모조리 진열했답니다.


마지막 야심작!!!!
천장에 LED 전구를 설치해서 무드효과까지!!!+_+

하나부터 열까지 저한테 딱 맞춤 화장대로 DIY가 되서 부족함 1도 없이 너무 흡족하답니다!!!

너무 깔끔하죠????? 꺄하하하 >_<


신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