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아하게 덕질세상

[덕질] 독일 천연성분 아조나 치약(ajona,아요나치약)

드디어 도착했습니다!!!!+_+
빨간치약으로 유명한 독일 아조나 치약을 구매했는데요~
해외직구로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빨리 배송되서 너무 좋았답니다 >_<

암웨이 치약이나 애터미 치약, 대만 달리치약등 좋다는 치약은 다 써봤는데 크게 만족을 못했었어요ㅠㅠ

그러던 중 아주 우연한 기회에 아조나 치약을 사용할 일이 생겼는데 처음쓰고 한번에 반해버렸습니다 +_+



한박스에 12개씩 이런 소박스로 포장되어 배송이 와요~




용량도 25g이라 튜브가 마치 휴대용 고추장처럼 생겼지요 ㅎㅎㅎㅎ





온통 독일어라 읽을 수 조차 없습니다ㅜㅠ
사실 독일어인지도 모르겠다는 ㅋㅋㅋ







뚜껑을 열면 따로 튜브입구에 밀봉은 되어있지 않더라구요.






살짝 손을 쥐고 있었는데 내용물이 밀려 올라오네요..






아까워서 바로 양치질에 도입합니다!!+_+

25g이라 양이 너무 작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이 정도의 양만으로도 1회 양치질하는데 아무런 무리가 없답니다.
사실 첫 향은 무슨 화학향 같은게 강하게 와서 약간 거북한 느낌이 있는데 바로 없어지더라구요 ^^ 자기전에 아조나 치약으로 양치질을 하면 다음날 아침에 되도 구취를 포함한 찝찝함이 전혀없답니다 >_<


단지, 이 치약을 치명적이 단점이 있는데요.
이 치약을 사용하게 되면 이것말고 다른 치약은 사용을 할 수 없게 된다는 ㅋㅋㅋ
앞으로 사재기를 많이 해두게 될 것 같네요~
한번 써 보시길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