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개인취향

부산 영주동 [민주공원]

부산 동구, 중구, 서구 쪽에 거주하는 구민들이 자주 이용하는 사랑받는 공원 [민주공원]

오늘은 비가 내린다는 일기예보와는 다르게 햇살이 좋은 따뜻하고 기분좋은 일요일이랍니다!!

맑은 날씨에 데이트도 할 겸, 벗꽃도 볼 겸 민주공원에 산책을 나왔는데요~ [민주공원]에서 아주 반가운 빈티지를 발견했답니다!!!! +_+

민주공원의 역사는 블라블라블라........ㅋㅋㅋㅋㅋ

중요한 건 이 빈티지라는 것이죠!!ㅋ





[부산직헐시] ㅋㅋㅋㅋㅋ
이것이야 말로 제대로 된 빈티지 않겠습니까???ㅋㅋ




1963년부터 부산시 -> 부산직할시로 승격되었고 1995년 부산광역시로 재편되었답니다 ㅎㅎ

민주공원에는 아직 그 옛날의 추억이 소소하게 남아있어서 흔적찾기 놀이가 꽤 재밌답니다







[보너스 컷]


간만에 맑은 하늘이 이쁜 일요일입니다!!
모두 기분 좋게 한주 마무리 하셨으면 합니다 ^*




민주공원에서 보는 부산항쪽 컷!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