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아하게 덕질세상

[덕질] 플레이스테이션4(PlayStation4) VR슈팅 컨트롤러(FAR POINT)

플레이스테이션4(PS4) VR슈팅 컨트롤러가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이유를 알수는 없지만 게임CD랑 플스 VR슈팅 컨트롤러를 세트로 판매하는 패키지 금액이 컨트롤러 단품으로 구매하는 금액보다 저렴해서 바로 질러버렸습니다. 근데 왜 단품이 더 비쌀까용??? ㅎㅎㅎㅎ 따끈따끈한 개봉기 후기 시작합니당!!!

 

 

언제나 이 순간은 가슴이 콩닥콩닥 거립니다. +ㅁ+ 신나는 개봉의 시간!! >ㅁ<

 

 

저 노란 박스 안에 컨트롤러를 감싸고 있는 하얀 안전비닐캡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ㅁ+

 

 

박스에서 꺼내니 컨트롤러 형태가 모습을 드러냅니다.!!! +ㅁ+ 어서 모조리 벗겨주겠어..!!

 

 

드디어 비닐 포장을 벗겨냈습니다.!!!! 어찌나 이렇게 손에 착착 감기는 부드러운 소재로 만들었을까요.!! >ㅁ< 손끝에 느껴지는 감촉이 너무 좋아서 계속 만지고 싶습니다. +ㅁ+

 

 

 

FAR POINT가 세트로 들어있는 패키지입니다.  어서 해봐야겠네요. +ㅁ+

 

 

맞습니다. FAR POINT는 위험한 외계 행성을 탐험하는 매력적인 VR 우주 어드벤쳐입니다. ㅋㅋㅋ 에어리언의 시작이라고 봐야겠지요.ㅋㅋㅋㅋ

 

 

우선, 플스4 VR슈팅 컨트롤러의 전체 컷입니다. 양손으로 잡고있기가 너무 좋고 손에 감기는 감촉이 너무 좋아서 미끄러지거나 불편한 부분은 전혀 없습니다.

 

 

정면 안쪽에는 엄지손가락으로 전/후진을 조절할 수 있는 조이스틱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뒷부분의 안쪽에는 방아쇠 역할의 컨트롤러가 장착되어 본격적인 슈팅을 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컨트롤러의 가장 끝부분에는 좌/우 조정이 가능한 조이스틱이 있어서 검지는 방아쇠 부분에 걸쳐두고 엄지손가락으로 화면 시점을 변환할 수 있습니다.

 

 

전/후진 조이스틱 바닥부분에 있는 컨트롤키인데 음.....FAR POINT를 실행할 때는 거의 사용이 없었던 같습니다. ㅋ 무슨 용도인지 기억이....하하핫..;;;;;

 

 

실행을 알려주는 컨트롤러 앞쪽 무브센스 볼에 이쁘게 불이 들어옵니다.+ㅁ+

 

 

게임이 시작되면 슈팅을 할 수 있게 화면이 세팅되며 스토리가 전개됩니다.

 

 

자..!! 플스4 VR을 쓰고 본격적으로 저격을 시작해볼까요???+ㅁ+ 준비는 끝났습니다. ㅋ

 

 

게임중에 나오는 건은 레이져 총이기때문에 별도로 총알을 장전할 필요가 없이 과열이 되는 부분만 조심하면됩니다. 과열이 되면 이렇게 무브센스 볼 부분이 빨간색으로 변하게 됩니다.

 

 

조준이 잘 맞지 않는 경우에는 서서 게임을 플레이 하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ㅁ+ 슝슝~

 

 

과학자들을 찾아서 귀환시키기 위해  외계행성을 마구마구 누비고 다닙니다. ㅋㅋ

 

 

멀리서 달려드는 외계 생물체를 향해 마구마구 레이저건을 발사합니다. +ㅁ+

 

 

바위틈의 공간 구역을 이렇게 블럭으로 표시해주면 그 길을 따라서 조이스틱을 이용하여 앞으로 계속 전진해갑니다. ㅋㅋ

 

 

과학자들을 귀환시키려 시도했으나 길 잃고 헤매다 VR울렁증이 와서 오늘은 여기까지 하기로 합니다. ㅋㅋ

아직까지는 플스 VR 컨텐츠가 다양하지 않아서 한정적이지만 앞으로 많은 종류의 게임이 출시되면 너무너무 재밌을 것 같습니다. 많은 기대를 해봅니다. 재밌는 게임이 출시되면 바로바로 후기 올리겠습니다. >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