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개인취향

국제게임전시회 G-STAR 2016 (지스타)

드디어 2016년 지스타가 또다시 부산 BEXCO(벡스코)에서 막을 올렸습니다!!!!+_+

내년에는 부산이 아닌 다른 지역에서 개최될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들으니 더더욱 애착이 가더라구요.

우선 작년이랑은 분위기가 아주 달랐는데요..뭐니뭐니해도 요즘 최고 대세인 V!R!님 위주의 시연이 판을 쳤지요 >_<

그럼 포스팅 한판 시작해볼까용??!!+_+
(내용 무지 길어요~)

 

 

드디어 개막됐습니다!!! G-STRA 2016!!!!
입구에서 현수막만 봐도 완전 기대가 되네요~


어서 입장하고 싶지만....그러기 위해서는....
반드시 필요한 것이 있죠..바로......

 

 

 

이것!!!!! ㅠㅠ 입/장/권! ㅜㅜ
아침 일찍 갔음에도 어마어마한 인파 속에 대기줄이 엄청나게 길었답니다.
작년에는 웹 예매를 한 쪽과 현장 구매를 한 쪽이 크게 시간차이가 없어서 그냥 현장 구매를 하기로!!!!+_+

 

 

 

현장 구매로 1시간 정도 대기를 하니 티켓 구매처가 모습을 드러냈답니다!!

 

 

위로가 되는 것은 웹 예매 줄은 줄어들지를 않는다는 것이죠!!!!+_+
아무래도 웹 예매를 하게되면 예매확인을 일일이 하고 티켓을 받아야하니 현장 구매에서 바로바로 결제를 하고 티켓을 받는 것 보다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것 같아요.

 

 

초대권을 가진 사람들은  이미 다들 티켓을 받아 입장한 듯.....내년엔 꼭 초대권에 당첨되리라 의지를 불태웠으나 거주지인 부산에서 개최하지 않으면 움직이기 힘들 듯 ㅠㅠ

그나저나 세계최고 지식게임인들을 위한 행사인데 티켓팅 방식이 꽤나 아닐로그식이라 불만이 생겼답니다....왜 반드시 티켓을 현장수령을 해야할까...라고 말이죠.
초대권을 받았든, 웹으로 티켓예매를 했든 무조건 현장에 와서 확인 후 티켓수령이 가능하기 때문에 대기시간이 길게는 2시간이상이 걸릴때도 있다죠....그냥 바코드를 모바일로 받아서 입구에서 바로 확인하고 들여보내주면 수월할텐데...이러니 지스타 암표상도 나오는거 아니겠어요??? 하지만 이 한마디에 모든 것을 다 수긍했습니다!!!!!

 

 

"어렵게 노력해서 입장권을 받으면
그만큼 모든 부스에 성의있게
집중하게 될 것이다"

 

 

 

그죠~ 뭐든 쉽게 받으면 쉽게 나오겠죠..
역시!!!! 똑똑한 사람들이야..

 

 

 

 

요게 바로 초대권인데요..+_+
지스타가 개최되기 전에 페이스북 등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한답니다. 댓글달기, 사연등록, 미션등록등등....참여한 사람중에 거의 랜덤으로 당첨자 댓글이 발표되는데..우린 ㅜㅜ 둘다 꽝 ㅜㅜ 슬픔 ㅠㅠ

 

 

학생은 4,000원/성인은 8,000원의 금액으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답니다!!!
이것이 바로 지스타 입장권!!!>_<

 

 

벡스코 실내로 들어서니 작년과 흡사하게 입구에 지스타 전광판이 보이네요~

 

 

 

입구에서는 요즘 대세에 맞춰 요런 페이퍼VR을 관람자 전원에게 무료로 나눠줬답니다.
집에 와서는 바로 조립해서 휴대폰으로 VR영상을 돌려보니!!!! 오~~~~~~ 신기방기+_+ 정말 360도로 화면이 다 보여요!!>_<

 

 

역시나 올해도 넥슨 부스는 엄청 났답니다!!! 특히 VR 시연부분에서 다른 부스들에 비해 스케일이 어마하게 컸지용~ 다만 그만큼 사람도 겁나 몰렸다는 거 ;;;;;;;;

 

 

 

넥슨 부스는 양쪽으로 두칸씩 총 네칸을 차지하거 있었는데..돈 많이 투자했구나~ 하는 생각이 ㅋㅋㅋㅋ

 

 

이렇게 많은 게임충 언니오빠들을 넥슨 게임 시연부스에서 볼 수 있었죠 ㅋㅋ 그린색 헤드셋은 참으로 넥슨의 랜드마크인 듯 ㅋ 대기줄이 180분 이상 소요된다는 피켓을 보고는 첨부터 이미 게임시연은 포기했지용 ㅠㅠ


다른 재미나는 부스가 없나 어슬렁 거리던 중에 똭!!! 이 언니를 만나게 됐답니다!!'+_+

 

 

오버워치의 메르시 ♥️(개인적으로 오버워치 중 제일 아끼는 캐릭!!+_+)

옆에 디바 송하나는 1도 눈에 안들어온..;;;;;;

확실히 기업부스의 고퀄 코스프레 수준을 다시금 느낄 수 있었지요~

 

 

작년에 나에게 큰 패배감과 낭패감과 배신감을 안겨준 녀석!!! 플스!!!!

 

 

대세 아캄VR

 

 

 

파이널 판타지 15!!
작년 지스타때 파판 티셔츠 얻으려고 게임 시연줄에서 1시간 30분을 기다렸으나 행사 종료시간으로 어쩔 수 없이 게임도 못하고 굿즈도 못얻고 시간은 버리고....ㅜㅜ 아픈 상처만 남겨줬었던 파판...!!! 
솔직히 이번에 입장하자마자 파판 부스만 미친듯 찾아다녔으나 작년같은 이벤트가 없더라구요..........파판14 흥행 부진 때문인가???;;;;;ㅠㅠ

 

 

 

이번 파판15의 특징은 여자캐릭이 없다는 것!!!ㅋㅋㅋㅋㅋ  조아조아 >_< 꽃오빠들 많이 나오는 바람직한 ㅋㅋㅋ

 

 

매일 50대씩 한정으로  판매된다는 귀한 플스4 프로!!!!!  대한민국에는 2천대만 유통됐고  그
중 부산에서는 단 200대만 재고가 들어왔다는 소문을 들었었습니다.
그런데 지스타에서 매일 50대씩 선착순!!!??? 그럼  총 4일이니 지스타에만 풀린 양이 200대!!!???? 아...미친듯이 갖고 싶다 ㅜㅜ

 

 

이게 그 귀한 플스VR....
플스4 프로랑 VR 세트가 70만원대에 판매됐다고 하던데......
득겟 하신 어느 님께서 위풍당당히 플스 패키지가 담긴 쇼핑팩 들고 워킹을 하는 모습이 마치 세상을 다 가진 자의 모습같았다죠...부럽

 

 

 

 

때마침 파판15 개발자인 사와타리 하루요시님과의 인터뷰가 한창 진행중이었죠!!!

 

 

이번 지스타에 제가 올인한 부스 중 하나는 바로 아톰의 캐치캐치였습니다..+_+
룽투 코리아 부스였는데 이번 이벤트에서 4가지의 미션을 클리어 하면 아주아주 귀여운 굿즈를 얻게 되지요 >_<

 

 

추억의 열혈강호..ㅋ

 

 

아톰의 캐치캐치...컴포즈 커피가 왜 이 부스를 끼고 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행사장내 음료 판매 및 테이블 공간이 있어서 잠시 휴식하기 좋았죠

 

 

아톰아톰~~~비행소년 아톰~~

 

 

아톰 아톰 아톰~ 뚜둥~~ㅋ

 

 

룽투코리아 아톰의 캐치캐치 야외부스.
룽투 코리아 앱을 다운로드하고 행사장안에 있는 룽투코리아 부스에서 관람미션, 체험미션을 성공하면!!!!!!

 

 

 

야외부스에서 이런 귀여운 인형을 준답니다 >_<

 

 

이런 깔끔한 룽투 코리아 게임 설명서와 함께...

 

 

겁나 큰 대형 쇼핑백을 주지요~~>_<

 

 

아톰의 캐치캐치 게임 레벨 10을 달성하면  지스타 초대권과 왕뚜껑을 준답니다!!
이미 입장권은 현장구매를 했기 때문에 초대권은 추억으로....ㅜㅜ 아니면 내일 한번  더 가야하나....



이것 저것 다양한 부스를 구경하는 중에 아주아주 진귀한 반가운 녀석을 보았지요!!!

 

 

 

수랭 머신!!!
이게 뭐냐면 PC본체 입니다!!!
수랭방식으로 오버클록을 해서 머신내 온도를 떨어뜨려 PC속도를 높이는거죠~

 

 

아름답지 않습니까???!+_+

 

 

 

아름답지 않습니까???!+_+

 

 

이게 컴터 본체라니 믿어지나요??+_+

 

 

말이 필요없는...시선을 마구마구 훔쳐가네요~

 

 

 

이것 좀 보셔요..이 아름다운 빛깔을!!!!+_+
수랭머신에서만 볼 수 있는 특징이지요~

 

 

앙 >_<

 

 

오버클록 최고봉이죠..액화질소를 이용해서 온도를 다운시키는....+_+
발열이 안잡히고 액화질소가 소진됐을 때는 드라이아이스를 들이부어버리는 경우도 있다죠...
역시 PC의 생명은 단언컨대 속도인가봅니다!

 

 

 

이번 지스타에 이 갈며 작정하고 나온 넷마블!!!넷마블!!!ㅋㅋ
역시나 넥슨 못지않은 어마어마한 규모의 부스로 많은 인파가 몰렸지요~ 이미 3가지 종류의 게임시연 부스는 끝이 보이지 않는 대기줄들로.......

 

 

리니지의 엘프언니....
외국인 코스어인지라  진짜 엘프인거 같은 착각이 들 정도로 너무 예뻤답니다.
주변에 삼촌팬 오빠들이 기웃기웃 뻘쭘뻘쭘하며 사진만 찍다가 어느 용자 한분이 함께 사진찍자며 스타트를 끊어준 이후 수많은 남자분들의 또다른 대기줄이 생겼다지요...ㅋ

 

 

 

스톰 트루퍼 군단!!!!

 

 

광선검 손에든 양덕 오라버님들이  기념촬영을 하시는데!!!!! 그때!!!!!!

 

 

아버님이 오셨지요..ㅋ

 

 

그래서 저도 아버님과 한컷!!!!!>_<

 

 

양옆에서 자연스럽게 포즈 취해주신 스톰 트루퍼 두님께 감사를 ㅋㅋㅋㅋㅋ

 

 

테일즈위버도 드뎌 모바일 버젼이 나왔네요...반가워라 >_<

 

 

몬스터 부스에서 요런 고무 팔찌와.....

 

 

두 종류의 음료를 제공했는데 굿즈만 챙기고 토꼈다는 ㅎㅎㅎㅎㅎㅎㅎ

 

 

행사장 밖 야외부스에서는 카카오톡 게임인 프렌즈팝콘의 부스가 완전 인기였죠...
시간별로 꽝 없는 룰렛이벤트가 있었는데요..

 

 

 

어 피치는 라이언 티셔츠, 무지는 야외용 매트, 레오는 라이언 네임택이 선물로 증정됐답니다...

 

 

레오가 걸려서 당첨된 라이언 네임택!
생각보다 사이즈도 크고 견고해서 여행용 케리어 같은데 달고 다니면 참으로 좋을듯 해용~~

 

 

어 피치가 걸려서 당첨된 라이언 티셔츠..
집에와서 펼쳐보니 느무느무 맘에 듭니다 +_+
소재도 좋고 디자인도 좋고 무엇보다 공짜라서 더욱 좋다는!!!!!!>_<

 

 

 

룰렛 게임이 끝나고 경품을 이 쇼핑백에 담아서 하나씩 나눠주더라구여.
안그래도 이번 지스타때 데스티니 차일드가
나올 것 같았는데 행사장안을 아무리 찾아봐도 부스는 없는데 이 쇼핑백을 들고있는 분들이
많길래 의아했었죠.
카톡 프렌즈 팝콘 부스가 정답이었네요..결국 데스트니 차일드 부스는 없었던 걸로...ㅎㅎ

 

 

 

노랑이 노랑이 ㅋㅋ 의도하지 않았으나 의도한 것 처럼 깔맞춤이 되버린 남집사 ㅋㅋㅋ

 

 

 

이번 지스타에서 의외로 네이버 게임부스는 작년과 다르게 크게 화려하지 않더라구요...나눠주는 티켓에 있는 QR코드를 네이버앱에서 리더시키면 1인당 1개씩의 경품 QR코드가 뜨는데요..

 

 

 

그 QR코드를 저렇게 네이버 부스에 갖다대면 당첨된 경품이 나온답니다!!!

 

 

 

우리가 당첨된 경품...썬업!!!;;;;;;;;;

 

 

 

촬영은 못했는데 캐치몬 부스에서도 페이퍼VR을 선물로 제공했답니다.

 

 

 

지스타에서 나눠준 것 보다 훨 고퀄에 재질도 더 좋은 것 같아요 +_+
모서리쪽에 보호스폰지까지 있어서 얼굴에 닿이는 부분도 부드러워서 쓰고 있으면 전혀 아프거나 따갑지 않네요 ~~

 

 

 

집에서 VR 시연중인 남집사!!ㅋ



올해 지스타도 알차게 구경하고 왔답니다!!>_<
내년도 완전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