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개인취향

[맛집] 부산진역 근처 정일품 축산 식육식당!!! 이거 실화임!!+_+

부산진역 맞은편 부산 세무서 근처에 아주 착한 식당을 찾았습니다. +_+
정일품 축산 식육식당인데요.. 예전 도네누가 있던 장소에 새로 생겼습니다.!!!
주메뉴는 소고기입니다. >_< 돼지고기도 있는데 금액을 보면 다들 소고기를 선택하지요!!!+_+

보시겠습니까!!!??+_+


정말 착한 금액이지 않나요???+_+ 이건 실화입니다 ㅋㅋㅋ 수입산 냉동이기는 하지만 이런 훌륭한 금액이 있다니!! 10인분을 시켜도 35000원 밖에 안됩니다. 감동의 눈물이 나려고하네요ㅜㅜ 저같은 직장인에게는 이런 착한 금액의 외식 아이템이 생기면 그저 고마울 따름이죠.




숯불은 아니지만 그래도 불판이 기름을 쏙 빼주는 스타일이라서 기름진 우삼겹을 시켜도 느끼하지않고 고소하게 구워진답니다.




기본적으로 셀프바가 있긴하지만 기본 상차림을 이렇게 세팅해줍니다. 기본상차림은 1인당 1000원이 있으니 참고해야합니다. 그래도 워낙저렴하니 상차림비쯤이야+_+




저는 소고기의 특수부위인 안거미만 시켰습니다. +_+ 한우집에서는 도저히 꿈도 꿀 수 없는 부위이건만!! 이걸 이렇게 듬뿍 먹을 수 있다니..너무 행복합니다.+_+




불판에서 육즙을 가득 머금고 있는 정도로만 익혀서 먹어줍니다!! 어떻게 냉동육인데도 이렇게 부드럽고 육즙이 가득한지...+_+ 이제 이 집 단골 예약될거 같네요.ㅋㅋ


이 가게의 특 장점은 고기만 포장도 되는거예요.+_+ 고기만 사서 집에서 구워먹어도 됩니다. 다음에 포장으로 구매해서 집 마당에서 소고기 파티 계획해봅니다. +_+ 추릅!!!


pa) 오픈때부터 이후 여러차례 방문했는데 고기질엔 문제가 없는데 일하는 직원분이 문제가 좀 생겼더라구요. 고기가 워낙 싸니 직원한테 친절을 기대하면 안될 것 같습니다. 고기먹다가 직원분의 불친절한 행동과 말투에 불판 엎을뻔하다 다시 메뉴판에 금액 보며 진정시켰답니당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