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개인취향

[모스버거] 여름 신상품 수박톡!소다 출시기념 할인

주말이라 남포동에 나왔습니다. 6월이되니 확실히 햇살이 뜨겁네요. 조금 걸었는데도 땀이 나는군요.ㅜㅜ 이제 여름인가요???
광복롯데백화점에 잠깐 왔는데 모스버거에서 여름출시기념 음료 세일행사를 하고 있습니다.!!!+_+



출시기념으로 수박톡!소다, 메론톡!소다, 수박메론소다, 수박소다가 1000원에 판매합니다. 물론 기간한정이구요~ 날짜는 6월1일~6월7일입니다.




원래 금액이 1800~2800원의 금액인데 기간동안 무조건 1천이라고 하네요. 모스버거 구매없이 단품으로만 구매해도 무조건 1천원입니다.!!!+_+ 너무 착하네요 >_<




저는 수박톡!소다랑 베트남 커피를 시켰습니다. 사실 간단하게 커피만 마시려고 들어왔다가 음료할인 피켓을 보고 한잔은 충동구매를 했지요. ㅋㅋㅋㅋ




수박시럽이 아래쪽에서 깔려있어서 잘 섞어줘야해요~ 수박향이 물씬 나면서 모스버거의 메론소다에 버금가는 풍미를 안겨줍니다!!! 이거이거..올해는 안그래도 수박주스가 대세인데 모스버거도 일조하겠네요 +_+




수박톡소다 안에 들어있는 팝핑볼인데요. 연어알처럼 생겼는데 타피오카같은 젤리가 아니라 깨물면 팝핑볼안에서 망고맛의 내용물이 나온답니다. @.@ 근데 마치 드래곤볼 같이 영롱한 빛깔을 띄고 있습니다ㅋ




이야~ 모스버거!! 6월 7일 동안 출근도장 좀 찍어줘야겠어요.^^ 행사 끝나도 꽤 맛있어서 올 여름에 많이 방문하게 될 것 같네요~
1000원이면 부담없으니 행사 끝나기 전에 한번 잡솨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