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개인취향

2017 스타벅스 여름 음료 (사이렌오더 Tri-Star Dash) 및 여름 md

2017년 스타벅스 여름 md와 6월 8일 오늘부터 시작되는 여름으료 별 3개 추가 이벤트 음료의 판매가 시작됐네요.

6월 8일~14일까지 총 일주일간 진행되는데 사이렌오더로 별사냥하는 분들은 음료당 3개의 별이 더 추가가 되니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ㅁ+

저는 메뉴중에 슈크림 딸기프라푸치노를 보는 순간 저건 꼭 먹어야해!! 라고 생각하며 오늘만 기다렸지요.ㅋㅋ

또한 우리 고양이중에 장남 이름이 민트인데요. 이번 여름 md는 민트 스페셜이라서 더욱 관심이 가네요. ^^

 

제품이름이랑 세팅 사진에 혹해서 바로 먹어보러 스타벅스로 달려갔답니다.

 

 

음....사진과 실물은 확실히 확연한 갭이 있습니다만, 제가 퍼스널 옵션을 선택할 때 너무 과도한 양의 슈크림과 초콜릿 드리즐을 추가하는 바람에 뭔가 먹음직과 거리가 살짝 멀어져버렸네요.ㅠㅠ 그래도 열심히 슈크림을 다 건져 먹은 후 딸기 프라푸치노를 쭉 들이켰는데...이건.....죠스바맛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참고로 딸기시럽 4로 추가했답니다. )

 

 

상그리아 레드 티의 모습니다.^^ 너무 청초하니 이쁘지 않나요?? 과일이 듬뿍들어가서 청량감이 두배가 되는 것 같습니다. 시원하고 깔끔하니 입안을 싹 정리해주는 느낌이네요. 다음에 주문할 때는 얼음양은 작게 해서 구매하면 좋을 것 같아요.  슈크림 딸기프라푸치노보다 올여름은 이 녀석한테 올인할 것 같습니다.

 

 

2017 여름 md 중 일부인데요. 제가 방문한 지점이 부산역 점이라서 그렇게 많은 종류의 상품이 진열된게 아니라 조금 아쉬웠습니다. 그런데 사진으로 찍으니 실물과는 조금 다르게 나왔는데 유리 우유병 같은 느낌은 머그잔입니다. 너무 이뻐서 정말 충동구매욕이 발동될 뻔했답니다. ㅠㅠ 아아아아......귀여워.....(참고로 저는 스타벅스 md는 구매안하는 스탈입니다.ㅋ)

 

 

브루어라고 하는데 뚜껑부분이 분리되기 때문에 상당히 실용적일 것 같은데 대용량 물통입니다. ㅋ 참으로 세련된 디자인과 색감으로 확실히 차별화 되는거 같네요.

 

 

실용성은 전혀 없겠지만 이런거 한두개 정도 있으면 인테리어 DP용으로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솔직히 스타벅스 시즌 md 상품들 보면 가끔 탐나는 상품들이 출시되서 된장녀 코스프레를 하게 만드는거 같아요. 그럴때마다 구매욕을 꾹꾹 눌러담는 1인이랍니다. 정말 스타벅스는 사람 지갑 열게 만드는 방법을 무지 잘 아는거 같아요.ㅋㅋ 하지만 스타벅스 md상품은 내 돈 주고 사기보다는 선물받는 쪽으로..+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