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벼루고 벼루던 플스4Pro를 손에 넣었습니다!!캬캬캬ㅡㅡv
플스4가 있어서 그냥 맘속으로 포기하고 있었는데 얼마전 구매한 VR로 인해 이 녀석을 구매하기로 마음을 굳혔죠..근데 Pro 열풍 1차전이 이미 불었던 터라 재고확보가 상당히 힘들더라구요ㅠㅠ 17일에 소니에서 물량을 푼다고 해서 그때나 구매할까 했는데 우연치않게 오늘 get 했습니다 >_<
그럼 따끈따끈한 개봉기 감상해보실까요?!



PS4 Pro의 박스 정면입니다!!
어서 열어보고 싶어서 벌써부터 두근거리네요....+_+







세상 조심스레 바닥에 세워두고 뚜껑을 열기만 기다립니다ㅎㅎㅎ







역시나 소니 녀석들 패킹하나는 깔끔이 뚝뚝 떨어지네요 ㅋㅋ
각 맞춰 들어있는 소포장 박스와 사용설명서가 바로 눈에 보입니다 +_+









조심히 뚜껑을 열고..









사랑스런 본체를 꺼내봅니다 >_<







바로 눈에 띄는 플스로고가 아주 마음을 들었다놨다 들었다놨다 하네요!!ㅋ








​​
소포장 박스에는 케이블과 컨트롤러가 들어있습니다.








플스4Pro의 구성부품을 모두 꺼내서 나열해봤어요~ 누락된 것 없이 잘 들어있네요 ㅎㅎ








감싸고 있던 스폰지봉투를 벗겨내니 이렇게 깔끔한 제트블랙 컬러의 본체와 더 선명하고 큼지막해진 플스 로고가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어찌나 멋있는지요~~ 새삼 또 반하겠네요~









​측면에서의 모습~









본체의 바닥부분입니다!!!
플스4 Pro는 바닥에 컨트롤러 버튼과 같은 무늬의 미끄럼 방지 발판이 있는게 아주 섬세하네요~








이번 모델은 하드교체가 아주 쉽다고 합니다
먼저 본체를 거꾸로 뒤집은 후에, 저렇게 마스킹 테이프가 붙이있는 곳이 있는데요~









과감하게 테이프를 뜯습니다.








그리고 보호 블라켓을 약간 힘을 줘서 앞으로 당겨주시면!!









이렇게 분리가 되면서 하드가 모습을 드러냅니다 ㅋㅋㅋ








드라이버로 풀어주면 아주 쉽게 하드를 교체할 수 있지요~~








본체위에 올려둔 컨트롤러 입니다 +_+ 아름답죠???ㅋㅋ
플스 4 와 약간 차이 있는대요~~









왼쪽이 플스4고 오른쪽이 플스4 Pro 입니다.
확실히 본체 사이즈나 디자인이 달라졌구요, 본체에 새겨져있는 플스로고도 달라졌습니다.
컨트롤러도 약간 달라졌는데요, 좀더 섬세하고 부드럽게 바뀐거 같아요~

소문에 그래픽성능이 좋아진 거 외에는 플스4랑 똑같다고 했는데 실제로 비교해보니 다른 점이 꽤 있네요 ㅎㅎ

우선 오늘 당장 사용해보고 싶으나 플스4에
있는 데이터를 백업해야해서 구동 경험기는
담번에 다시 포스팅할께요~~~~^_^





신고
  1. 멜로요우 2017.01.12 08:32 신고

    헉 프로사셨었네요!! 당연 슬림인줄 ㅋㅋㅋㅋ
    VR도 하니까 프로가 맞을수도 있겠네요!! 게임 리뷰도 해주세요~~

  2. 매니덕 2017.01.12 09:35 신고

    곧!!ㅋㅋ기대해주셈 ㅋㅋㅋ

이전에 이케아 트로네스로 벽장 화장대를 DIY했었는데요..우리집에서 이 화장대를 보고는 혼자사는 친오빠가 똑같이 하고 싶다며 ㅎㅎ
이 아이템은 여자뿐 아니라 남자분들도 다용도로 사용가능할 거 같네요 >_<



설치 전 모습 사진이 없네요 ^^;;;;
처음부터 완성된 모습입니다..하하하하하
남자 혼자 사는 집이라 수납공간이 많이 필요해서 트로네스를 2세트를 구매했지요.
참고로 트로네스는 3개가 1세트로 되어있답니다~






일단 센터 부분은 전기 콘센트가 있는 부분에 위치를 잡고 이 칸은 드라이어 전용칸으로 사용하기로 했죠 +_+






저는 화이트색 군네른이었는데 오빠는 민트색을 구매했더라구요 +_+
사진으로는 색이 좀 진하게 나왔는데 실제로 보면 산뜻하니 이쁩니다~







화장품이라고는 존슨즈베이비로션이 끝이라는 ㅋㅋㅋㅋ








트로네스가 총 6칸이라 남는 1칸은 벽에 고정시키지않고 이동시킬 수 있게 여분을 남겨뒀지요~


공간활용으로는 정말 안성맞춤인 다용도 화장대같아요..^^
한칸에는 수건을, 한칸에는 공구들을, 한칸에는 잡동사니들을..

너무 깔끔하게 한방에 정리되네요~
원룸같은 공간에도 좋을것 같아요~^^
그럼~




신고

​1월 1일 특별 먹거리를 찾다가 여기로 선택했답니다
차이나타운에 있는 장성향!!!+_+

예전 올드보이라는 영화에 나온 그 유명한 만두 기억하실테죠??+_+ 그 영화에 최민식이 먹던 만두가 바로 장성향의 만두라죠 >_<

3대천왕에 나온 신발원과는 아주 스케일이 다른 만두라서 매스컴에 소개되는 일이 없어도 손님이 꾸준한 곳이예요..
단, 직원들이 그닥 친절하진 않다는 오류사항이.. 근데 차이나타운에 있는 왠만한 가게는 다 가봤으나 직원들 친절한 건 바라면 안되는 금기사항 같습니다 ^^;;;;;;;






장성향의 가게 모습입니다~





간판입니다. 비슷한 이름의 가게 많기 때문에 잘 찾으셔야해요 ㅋㅋ 장성향의 맞은 편에는 장춘방이하는 가게가 있는데 거기는 실제 최민식 배우가 영화끝나고 그 가게에 가서 식사를 했다고 유명한 곳이예요 ㅋ 하지만 영화에 등장한 만두는 장성향의 작품이라는 거!!!+_+






사이드 간판에는 작게 한국어도 적혀있어요~






입구입니다







엄청난 사이즈의 군만두 대(大)사이즈 +_+ 만두의 갯수별로 소짜와 대짜로 나뉘는데 우리는 대짜로!!!
8개에 8000원임돠~~~~






한개를 집어서~





손바닥과 비교해봅니다!!!!+_+
하필 고른 만두가 초큼 작은 사이즈였긴했지만 어마어마 하지요???ㅎㅎㅎㅎ






한입 배어물면 육즙과 고기향이 퐉~~~~~





느끼할 수 있으니 함께 나온 밑반찬은 필수지요~~







장성향에는 군만두와 찐만두..그리고 귀하디귀한 물만두가 있는데요.. 물만두는 항상 매진이라 좀 처럼 먹어보질 못해요. 저도 딱 한번 먹어봤는데 그 맛이 그리워 계속 가봐도 갈때마다 못먹고 찐만두로 대신하죠ㅠㅜ
장성향의 물만두는 신발원보다 훨씬 나은거 같아요 (어디까지나 개취입니다 >_<)






찐만두를 총 3판응 시켰는데요..
역시 군만두보다는 먹기가 수월해요 +_+







한입물면 육즙과 함께 단백함이...
뜨거워서 얼굴에 묻어나는 못생김은 덤입니다 ㅎ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느끼할 수 있는 군만두에는 이 녀석이 짱이죠.. 이과두주!!!+_+
56도 라는데 희한하게 만두랑 먹으면 그렇게 독하게 느껴지지않아요.. 그만큼 만두가 느끼하다는 거??!!


시간나시면 부산역에 맞은 편에 위치한 차이나타운의 중국요리 한번 즐겨보심이 어떠실까요??? 가게가 너무 많아 결정장애가 오거나 믿을 수 없는 포스팅들 때문에 의심들면 이 곳은 100퍼 입니다 -+_+



신고
  1. 멜로요우 2017.01.03 18:25 신고

    만두가 맛있나보네요!! 물만두랑 군만두!! 혹시 딤섬도 있나요?? 먹어보고싶은 ㅋㅋ

    • 매니덕 2017.01.04 15:54 신고

      딤섬은 없어요~ 근데 물만두가 진짜 맛있는데 매번 못먹어ㅠㅠ 이집은 만두만 시켜먹어도돼 ㅋ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