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냥줍을 했답니다.
회사 마당에 사는 길냥이가 임신을 해서 얼마전에 새끼냥이들을 낳았는데 어느순간부터 젖도 주질않고 보살피질 않더라구요.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데다 아가들의 영양상태가 심각해보여서 그냥 4마리를 다 구조해서 임보하기로 결정했답니다.

이미 카오스 두 아가랑 턱시도 아가는 분양이 결정됐고 치즈 아가만 남았네요..
좋은 집사님 만날수있으면 좋겠는데여~~





첫 날에는 바짝 긴장해서 우리집 아가들을 볼 때마다 털을 새우며 하악질을 하더니...







사료를 한번 폭풍흡입하고 나서는 안정을 찾았지요..ㅋ
참고로 우리집 사료는 오리젠 캣앤키튼 입니다~~^^ 갠적으로 최고의 사료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아가들이 첨에는 고단백으로 인해서 한동안 설사를 좀 했지만 지금은 완벽 적응을 했죠, 요 길아가들은 한방에 적응하는거 보니 장이 참으로 튼튼한 듯...
미치도록 사랑스런 길아가들 사진 대방출입니다!!!! 즐감요~





​​





어제는 네추럴 발란스 습식 통조림에 엘라이신이랑 비오비타, 그리고 피시오일을 섞어서 나란히 1묘 1그릇으로 저녁 만찬을 했답니다.

길냥줍은 처음이었는데 여건만 되면 분양 보내지 않고 그냥 다 제가 키우고 싶네요ㅜㅜ
잘 키운 길아가는 무명장수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튼튼하다고 하니 +_+

암튼..요즘 처럼 추운 계절에는 밖에서 떨고 있을 유기동물이 참으로 걱정되고 생각나서 마음이 먹먹해지네요..




신고

앞서 우리 집 아가들의 뒹굴거리는 귀여운 자세의 사진들을 포스팅했는데요~
제 2탄 입니다 +_+
가끔 누워서 뒹굴거리는 자세가 과연 동물들도 편한건지 궁금할 때가 있는데요.. 편하니깐 자주 그러는거겠죵?!!^^

즐감요~~^^









아~~ㅜㅜ
나도 아이뻐 카메라 말고 DSLR 같은 뽀대는 카메라로 우리 아가들 사진 찍고 싶네요ㅜㅜ

폰카로 포스팅하려 슬슬 사진 질의 한계가ㅜㅜ

그래도 울 아가들의 귀욤삘은 담을 수 있으니 만족만족 ㅎㅎㅎㅎ
앞으로도 다양한 울 아가들 사진 많이 올릴께용~~



신고

우리 집 아가들이 잘 때 너무 귀욤귀욤한 자세를 많이 보여주는데요~
두팔을 위로 쭉 뻗고 만세하며 자는 자세나 누워서 뒹굴뒹굴 거리는 자세등이 너무 귀여워요 >_< 그런 모습을 보고있으면 냥이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다들 아빠미소를 짓는 답니다~
냥이로 힐링될 준비 되셨나요???!
gogogogo 

 

 

 

아주그냥 같이 누워서 뒹굴거리고 싶지않나용??? 홍홍홍~

 

 

 

저작자 표시
신고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