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자 표시
신고

백만년만에 연말정산 환급금이 발생해서 게워내지않고 환급받았답니다 +_+
기분이닷!! 오늘은 외식합니다!!!ㅋㅋ

부산의 메카(자칭ㅋ) 부산역으로 쫄래쫄래 내려가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인도식 커리집으로 초이스했습니다!!

옛날부터 오가며 보던 곳인데 용기가 나지 않아서 선뜻 들어가지 못한 가게였는데 생각보다 유명한 듯 합니다.+_+





가게 입구에 부산 KNN 생방송투데이 신상맛집에서 소개된 잇간판이 세워져있답니다.

점심특가도 있나봐요~ 그닥 커리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흥미가 없었는데 50%나 할인해준다고 하니 다음엔 런치도 한번 노려봐야겠어요.






인도식 커리_New Little India 부산역점
저건 러시아어인지, 몽골어인지......확실히 인디어는 아닌 듯 한데 ㅋㅋ





입구 옆에는 판매하고 있는 메뉴의 사진이 있답니다.
대충 사진이랑 음식 이름이 적혀있으니 주문할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이걸 안보고 그냥 무작정 들어갔다가 한참을 메뉴판 정독후에 주문을 해야했죠 ㅋㅋ





지하 1층이라 계단을 내려가야하는데 벽면에 인테리어되어있는 인도식 액자들의 포스에 왠지 모르게 긴장이 되더라구요..;;;::





가게 문입니다.
이 문을 열고 들어갔는데!!!! 손님이 전부 외국인이라 대략 난감했었죠..삐질삐질
사진은 찍질 못했는데 사장님이 인도사람이던데 구수하게 한마디 해주십니다. 어서옵쇼~ ㅋㅋㅋㅋㅋ



​​


메뉴를 보는데..오..이런....@.@ 예상보다 금액이 너무 쎄요ㅠㅜ
알고보니 원래 인도식 커리는 이 정도 한다고 하더라구요..난 커리에 너무 관심이 없었어ㅜㅜ 비싸봤자 오뚜기카레 정도겠지 했더니...
기본이 13000원~15000원...두명이 먹으면 30000원!!!!! 허거덩!!!!





고민 끝에 세트로 먹기로 결정했습니다.
리틀 인디언 세트B !!!!!
커리를 전체중에 1개 선택가능한데요..제일 비싼 15000원짜리 중에 하기로 이미 마음 먹었지요+_+
새우가 들어갔다는 이유로 [프라운 마크니]로 주문했지요.
난과 밥중에 선택이 가능한데 물론 난으로 주문했는데요. 난도 플레인, 버터, 갈릭 중에 선택이 가능해요.. 당근 젤루 단가 비싼 갈릭으로 주문했습니다.*-*
음료는 라씨라고 하는 요거트음료를 시켰어요..

참고로 주문하기는 참으로 쉽습니다!! 왜냐??!! 사장님이 한국말을 한국사람보다 더 잘하기 때문이죠 ㅋ
완전 한쿡사람 같아용 ..홍홍홍





​​


기본 테이블 셋팅은 여느 레스토랑과 같이 빈접시에 유리잔입니다.
자리에 착석하니 싸장님이 멋있게 나타나셔서 물잔을 채워주시고는 바로 사라지셨습니다.

메뉴를 정하고 나름 신경써서 "Excuse me"라고 불렀는데..."네!! 잠시만요~" 하는 대답이 들려와서 괜히 머쓱했지용 >////<





우선 그린샐러드와 인도식 만두 사모사가 먼저 나왔습니다.





사모사는 생각보다 두꺼운 만두피를 바싹하게 튀겨서 나와 냄새가 상당히 꼬소합니다..





만두소로는 감자와 각종 야채가 들어있는데...고기는 전혀 들어있지 않은데 왠지 고기가 들어있는 것 같은 착각을 하게 만드는 희한한 만두입니다 ㅎㅎㅎ 향신료가 약간 양고기 같은 느낌을 주는 향이라 그런듯해요~ 요고는 호불호가 갈릴것 같은 맛입니다.






라씨 라고 하는 음료인데요. 이 가게에 오는 인도인 손님들은 음료는 거의 라씨를 주문하는 것 같더라구요 +_+
플레인, 스트로우베리, 망고, 블루베리 맛이 있는데 저는 스트로우베리랑 블루베리를 주문했어요~
특별한 맛이 있는 건 아니고..그냥 요가트 주스 정도입니다 ㅎㅎ





자~~ 본격적인 요리가 나왔어요~~
탄두리 치킨과 킹 프라운 탄두리가 한 접시에 담겨져 나왔어요~+_+




치킨을 눈으로 보기도에도 예쁘고 먹음직스럽게 다리부분을 호일로 고이쌓아 주는데..대만족입니다. +_+ 기름기를 쫙 뺀 훈제스타일이라 아주 단백합니다. 거기에 인도향신료로 느끼한 맛까지 잡아주기 때문에 상당히 맛있어요~~





킹 프라운!!! +_+ 역시 새우는 진리입니다!!
말이 필요없어요~ 살도 꽉 차고 쫄깃하니 킹 프라운만 좀 더 시켜먹고 싶을 정도였어요~~




드디어 인도커리가 등장했습니다 +_+
프라운 마크니라는 커리인데요.. 토마토소스랑 크림소스를 섞은 커리에 새우알이 듬뿍 들어가있답니다.
솔직히 양은 좀 작았지만 맛은 최고입니다!!! 인도커리 매력에 푹 빠져버릴것 같아요 >_<






갈릭 난 인데요..어쩌면 반죽을 이리도 잘해서 구웠는지..마트에서 사먹어본 난이랑은 비교가 안되요!!+_+
왜 인도하면 난!! 이라고 하는지 알겠어요.. 주방을 살짝보니 주방장도 인도사람 같던데..실제로 인도를 가도 같은 맛이겠죠???+_+





열심히 난을 뜯어서 커리에 찍어 본격적인 먹방을 시작합니다!!! 냠냠냠...





너무너무 만족스럽게 완커리를 해냅니다!!!ㅋㅋ
사실 양이 조금 모자라서 난은 추가로 구매를 해서 먹었답니다..무료리필이 되는 메뉴는 아쉽게도 없더라구요;;;;:

그래도 오늘 아주 만족스러운 디너를 즐겼습니다..
이거이거 인도식 요리에 흥미가 생기는 걸요+_+




신고
  1. BlogIcon 마니몽 2017.03.15 23:20 신고

    ㅎㅎ 사진 땜에 되게 맛있게 느껴지는 느낌적인 느낌


저작자 표시
신고

 

 

 

 

 

 

 

 

 

 

 

 

 

 

 

 

 

 

 

 

 

 

 

 

 

 

 

 

 

 

 

 

 

 

 

 

 

 

 

 

 

 

 

 

 

 

 

 

저작자 표시
신고
  1. Favicon of http://meloyou.com BlogIcon 멜로요우 2017.03.07 13:51 신고

    귀엽!!! 이번에 태블릿으로 한거예요? ㅋㅋ 역시 저번보다는 좀 다른 퀄리티네요 ㅋ 더 귀여워진거같기도 ㅋㅋ

    • Favicon of http://funfun-factory.com BlogIcon 매니덕 2017.03.09 09:09 신고

      그지!?+_+ 우리도 완전 만족ㅋㅋ색감이 깔끔하니 의도한대로 나와주고있엉 ㅋ 역시 장비빨 무시못함 ㅋ

  2. 마니몽 2017.03.15 23:24 신고

    먼로의 그 작은 사이즈가 그립

    • Favicon of http://funfun-factory.com BlogIcon 매니덕 2017.03.22 12:59 신고

      ㅋㅋㅋ 완전 폭풍 성장해서 .. 옛날 그 작은 모습 이제 엄써 ㅋㅋㅋ

​요즘 가장 대세인 핫한 게임 포켓몬고를 하는 중에 우리집에 반가운 칭구가 놀러왔어요!!!+_+

바로 귀여운 꼬부기예요 >_<
꼬부기가 나타나서 우리 링고와 면대면을 하네요!!!ㅋ








링고 : 잉?! 넌 누구야????

꼬부기 : (슝~~ 공중에서 나타남) 난 꼬부기라고 해~ 많은 여성 폰몬유저들의 귀여움을 받고 있지~

링고 : 뭐래?? ㅡ_ㅡ;;









꼬부기 : (쿵!!!! 바닥에 착지하며) 나랑 놀자~

링고 : 헉!! 시러시러.. 다가오지마!!










꼬부기 : (다가오며) 왜~~ 나처럼 귀여운 거북이가 어디있다고~~



링고 : 흥!!! 하늘색 거북이 따위!!! 우리집 사쿠라가 더 귀엽겠당~ ㅡ.,ㅡ



꼬부기 : 뭐잉????ㅜㅜ










꼬부기 : (완전 다가오며) 나 확 진화해버린닷!!!!!ㅡㅡ+++++


링고 : 헉!!!!!!


(❤️참고로 여집사는 등급높은 꼬부기가 있음에도 귀여워서 일부러 진화시키지 않고 있습니다 ㅋ)




ㅡ The endㅡ

신고

​우리 민선비 민트는 고양이같지 않은 참을성과 인자함을 갖고 있답니다.
다른 네마리 고양이들을 잘 이끌어주면서 장남으로써 집안을 잘 보살펴주는 고마운 아들이예요^^
민트는 아픈 것도 잘 참고, 지겨운 것도 잘 참고, 하지마라고 하는 건 절대 안하는게 마치 잘 훈련된 강아지를 보는 느낌이예요~

지인들도 집에 놀러오면 우리 민트를 보고 다들 고양이에 대한 편견을 깨부수고 돌어간답니다^^











민트는 우리가 티타임을 하고 있으면 항상 얌전히 테이블 밑에서 자리잡고 우리 곁은 떠나질 않는 답니다.
장난끼가 발동한 남집사가 얌전히 있는 민트 발 위로 해바라기 씨 1개를 얹어봅니다.

어라?! 가만히 있네요!!?+_+










이거 뭐임?? 먹는거임?! 이라며 잠시 킁킁 거리면서 냄새를 맡더니 흥미를 잃었는지 그냥 그대로 둡니다.ㅋ











어라?? 민트 너 설마 이대로 자는거니???ㅋ
오호라~ +_+ 그렇다면!!!!!!!











해바라기씨를 몇개 더 올려봅니다.ㅋ
한참을 올리고 있으니 느낌이 이상한지 눈을 뜨고는 남집사를 쳐다보네요..(저 눈 너무 귀엽지 않나요???>_<)




대체 왜이러심???ㅋㅋ






뿌리칠 줄 알았는데 계속 얌전히 버티는 민트..결국 해바라기씨는 민트의 어깨까지 타고 올라갑니다..ㅋㅋ

그 뒤로도 안움직이고 한참동안 같은 자세로 오랫동안 버티고 있다가 보다못함 여집사가 해바라기씨들을 치워주니 기지개를 쭉 펴고는 방으로 유유히 사라졌답니다~~

우리 민선비!! 이대로 쭉~ 의젓하게 있어다오~~~>_<


금요일같은 화요일입니다!!^^
다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신고
  1. 마니몽 2017.03.04 11:19 신고

    이런 일이 있었군요

    • Favicon of http://funfun-factory.com BlogIcon 매니덕 2017.03.05 14:37 신고

      ㅋㅋㅋ 우리 민트를 민선비라고 부를만 하지용?!!ㅋㅋㅋ

 

 

 

 

 

 

 

 

 

저작자 표시
신고

 

 

 

저작자 표시
신고

어느새 우리 집에는 사랑스런 아가들이 다섯으로 늘어났답니다 +_+
희한하게도 냥이들은 한마리든 다섯마리든 크게 차이가 없는 듯 한데 줄어드는 사료와 모래양을 보니 체감이 팍팍 오더라구요 ㅋㅋㅋ;;

하지만 식사시간에 한꺼번에 우르르 몰려서 질서있게 먹는 모습을 보면 저도 모르게 입가에는 집사미소가 생깁니다 ^^



에구구...
요 녀석들 먹여 살릴려면 열심히 일해야겠어용 ㅋㅋㅋㅋ




신고
  1. Favicon of http://meloyou.com BlogIcon 멜로요우 2017.02.20 21:21 신고

    다정해서 보기 좋네요!!! 또 냥이들 보러 가고싶어요!!! ㅋ VR도 하고요 ㅋㅋ

    • Favicon of http://funfun-factory.com BlogIcon 매니덕 2017.02.22 09:14 신고

      냥이들은 희한하게도 강쥐들이랑은 다르게 먹는걸로 으르렁 거리진 않네 ㅋㅋ

  2. 마니몽 2017.03.15 23:26 신고

    역쉬 귀엽네요

드디어 도착했습니다!!!!+_+
빨간치약으로 유명한 독일 아조나 치약을 구매했는데요~
해외직구로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빨리 배송되서 너무 좋았답니다 >_<

암웨이 치약이나 애터미 치약, 대만 달리치약등 좋다는 치약은 다 써봤는데 크게 만족을 못했었어요ㅠㅠ

그러던 중 아주 우연한 기회에 아조나 치약을 사용할 일이 생겼는데 처음쓰고 한번에 반해버렸습니다 +_+



한박스에 12개씩 이런 소박스로 포장되어 배송이 와요~




용량도 25g이라 튜브가 마치 휴대용 고추장처럼 생겼지요 ㅎㅎㅎㅎ





온통 독일어라 읽을 수 조차 없습니다ㅜㅠ
사실 독일어인지도 모르겠다는 ㅋㅋㅋ







뚜껑을 열면 따로 튜브입구에 밀봉은 되어있지 않더라구요.






살짝 손을 쥐고 있었는데 내용물이 밀려 올라오네요..






아까워서 바로 양치질에 도입합니다!!+_+

25g이라 양이 너무 작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이 정도의 양만으로도 1회 양치질하는데 아무런 무리가 없답니다.
사실 첫 향은 무슨 화학향 같은게 강하게 와서 약간 거북한 느낌이 있는데 바로 없어지더라구요 ^^ 자기전에 아조나 치약으로 양치질을 하면 다음날 아침에 되도 구취를 포함한 찝찝함이 전혀없답니다 >_<


단지, 이 치약을 치명적이 단점이 있는데요.
이 치약을 사용하게 되면 이것말고 다른 치약은 사용을 할 수 없게 된다는 ㅋㅋㅋ
앞으로 사재기를 많이 해두게 될 것 같네요~
한번 써 보시길 강추합니다~



신고
  1. Favicon of http://meloyou.com BlogIcon 멜로요우 2017.02.09 20:54 신고

    헉 직구하셨네 ㅋㅋ 치약도 직구 하셨을줄이야. 저희는 직구 방법도 몰라서 어림도 없네요 ㅠ

    • Favicon of http://funfun-factory.com BlogIcon 매니덕 2017.02.18 15:51 신고

      심지어 배송비가 치약금액의 거의 7배~8배ㅜㅜ 치약이 1개 1300원이면 배송비는 8900원 ㅜㅜ 1인당 24개밖에 못삼 ㅜ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