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개인취향

[맛집] 부산 서면 맛집 "한림정"쌈밥전문

부산에 살면서도 서면에 나가면 온통 술집에 프랜차이즈 식당들이 대부분이라 식사를 어디서 할지 고민이 항상 됐었는데요. 이번에 괜찮은 식당을 한군데 발견했답니다.+_+
약간 연세있는 분들이 좋아하실지 모르겠으나 한끼 식사로 상당히 건강식인 쌈밥집이 서면에 있었네요.

바로 서면 지하철1호선 15번 출구로 나간 후 하나은행 건물쪽으로 좌회전해서 한블럭만 들어간 후 다시 좌회전을 하면 "한림정"이라는 쌈밥집이 나온답니다.>_<




1층이라 찾기 쉬울거예요~^^ 내부로 들어가면 비깥테이블 자리도 있고 신발을 벗고 들어가서 의자에 앉는 테이블 자리와 그냥 바닥에 앉는 테이블 자리가 있답니다. 식당 사이즈에 비해 테이블 꽤 있답니다.





쌈밥치고는 착한 가격이죠??+_+ 한림쌈 정식은 말 그대로 기본찬들만 나오는거구요~ 그 외에는 기본찬+선택메뉴가 나오는 거랍니다. 여러명이 갔을때도 통일할 필요없이 각자 먹고 싶은 것으로 선택가능합니다.>_<
저희는 3명이었는데요.
버섯들깨탕+뚝불고기+간장게장을 시켰답니다. 뚝불고기는 생각보다 약간 싱겁고 느끼해서 비추예요. 간장게장은 금액대비 별로란 생각이 들구요. 사실 이집 추천메뉴는 버섯들깨탕이예요+_+ 가게에 들어섰을 때 다른 테이블을 살짝 스캔해보니 어르신들이 다들 버섯들깨탕으로 드시고 계셨는데 이유가 있었네요 ㅋㅋ

모든 반찬과 쌈야채는 리필이 가능하기 때문에 매우 좋았어요~ 저는 쌈밥을 워낙 좋아해서 여러 쌈밥집을 다녀봤는데 이 집 처럼 쌈야채 리필 잘 해주는 가게는 처음이었습니다. +_+





자~~~알 먹었습니다. >_<

말해뭐해 음식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