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아하게 덕질세상

[덕질] 스타벅스 신메뉴 밀크 블렌디드 with 포테이토

스타벅스 신메뉴 밀크 블렌디드 with 포테이토....
이것은 말 그대로 비주얼 깡패라고 밖에 표현을 못하겠네요..

음료라고 하기에는 매우 고칼로리의 왠지 맥주와 콜라보가 대박일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진한 밀크향의 블렌디드에 짭쪼롬한 치즈 드레즐이 생각보다 상당히 잘 어울리는 음료예요.



마치 맥앤치즈 같은 ㅋㅋㅋㅋ
쉑쉑버거의 쉐이크에 프라이포테이토를 찍어먹는 느낌이에요 ㅋ
한번 도전해볼 만은 한데.... 별쿠폰도..보고쿠폰도..그 무엇도 사용이 안되고ㅠㅠ 퍼스널 옵션도 크게 추가할 것이 없는 재미없는 음료라는 단점.

결론은 한번쯤 도전은 해볼만 하지만 두번은 먹지않을 것 같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