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아하게 덕질세상

[맛집] 부산 남포동 마라내음/광복동맛집

부산에 이미 마라내음이 생긴지 꽤 됐는데 간다간다 마음만 먹고 여태 못갔는데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_<


사실 저는 매운걸 전혀 못먹기 때문에 크게 관심이 없었는데 대만여행중에 마라훠궈를 한번 먹고 난 후부터 매운맛에 끌리고 있답니다.+_+



부산 남포동 광복로 쪽 올리브영2층에 자리하고 있는데요..간판부터 시뻘거니 매운맛 오오라가 뿜뿜!!!!



매장 내부는 상당히 깔끔하니 테이블 회전도 꽤 빠른편이라 주말 저녁이었는데 대기가 없었어요.+_+ 매우 칭찬해!!!



총 인원이 4명이라 저희는 고민없이 4인세트로 주문을 했어요~ 먹음직스럽게 마라롱샤가 나왔는데...이 가게에서는 한가지 이벤트를 한답니다.




SNS에 우선 나온 마라롱샤 사진을 찍어서 해시태그 등록을 하고 직원에게 보여주면 가재껍질을 직접 까주는 것이죠 +_+
가재껍질알 까는 일이 새우랑은 또 달라서 엄청 번거롭고 어렵기때문에 냉큼 SNS에 올리고 직원분에서 보여줬습니다.




매우 아름답지 않습니꽈!!!??+_+ SNS를 확인한 직원분은 마라롱샤 냄비를 주방으로 다시 가지고 가서 이렇게 포스팅하기 매우 좋은 비주얼로 가재 껍질을 까서 세팅후 가져다 준답니다!!!>_<



가재살을 집는다는게 떡볶이를 집었네요 ㅋㅋㅋ 뭔들is굿!!!!!




세트를 시키는 연유꽃빵을 주는데요..딱히 다른거 없이 꽃빵을 기름에 튀긴상태로 연유에 찍어먹는건데......칼로리 대폭발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역시 세트에 포함된 탕수육인데..약간 꿔바로우 같은 느낌이예요..4인세트치고는 양이 그렇게 많지않아서....좀 아쉬웠다는...




이게 대박입니다!!+_+ 역시 세트메뉴에 포함된 해물볶음밥인데요...해물도 적당히 들어가있고 간도 잘 되어있어서 그냥 먹어도 맛있고 마라롱샤 소스에 비벼먹어도 참으로 맛있답니다!!

마라내음은 개인적으로 솔직히 식사로 먹기는 양이 좀 작아서 2차로 추천해드리구요..매운맛의 정도는 선택할 수 있는데 보통으로 해도 매운 편이었답니다.
금액이 결코 저렴한 건 아니라서 절대 절대 더치페이 하셔야합니다.. 쿨피스 필수구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