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아하게 덕질세상

[자랑] 일본 스타벅스 보온병-사쿠라에디션

일본에 있는 현지 친구에게 받은 취향저격 스타벅스 사쿠라에디션 보온병을 선물로 받아서 대놓고 자랑질 해보아여 >_<
사실 이 선물은 이미 1년전에 샀다고 하는데 한국에 놀러오는 친구에게 부탁해줘서 오늘에서야 제 손에 닿았네요 +_+
고맙다 친구야!!!!

요렇게 이쁜 기프트 박스에 포장되어서 물건너 왔네요~>_<

언박싱을 해보았습니다.+_+
너무나 영롱한 자태로 누워있는 사쿠라보온병 >_<

사이즈는 355ml로 약간 미니(?)사이즈예요..
에휴..근데 내가 너를 어떻게 쓰겠니!!ㅜㅜ

사용설명서 같은 품질보증텍이 보온병에 끼워져있어서 인증해봅니당. ㅎㅎㅎㅎ

고이고이 모셔놓다 X되는거 아닌지 모르겠지만....
당장은 소장각...+_+
나의 애장품 장식장 속으로 쏘옥~~~


언젠가 저 아이를 사용하게 된다면 처음엔 손떨며 쓸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