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아하게 덕질세상

[덕질] 애터미 더페임영양크림/더페임아이크림/선크림

이번에 애터미 화장품을 처음 구매하게 되서 리뷰해봅니다.>_<
항상 사용하던 브랜드의 화장품이 있어서 애터미는 크게 흥미가 없었는데.....이 녀석....무지하게 혜자스러운 화장품이더군요.+_+

애터미가 암웨이 같이 다단계같은 시스템이라 모바일 회원가입도 개인적으로 자유롭게 할 수가 없더라구요ㅠㅠ 어쩔 수 없이 지인중에 애터미 일을 하는 분을 통해 가입을 받아서 어렵게 회원가입을 했답니당.ㅠㅜ

저는 애터미 더페임 영양크림+더페임 아이크림+선크림(화이트)4개세트를 구매했답니다. +_+

애터미 더페임 영양크림인데요. 50g이 18,600원 상품입니다.
확실히 화이트닝 기능성으로는 애터미가 피부자극도 적고, 퓨어한게 피부에 좋다는 느낌이 들어요. 케이스도 너무 엣지있게 삼각기둥 형식으로 깔끔하게 이쁘게 나와서 마음에 들어요.
수분 함량이 많아서 영양크림이지만 발랐을 때 로션처럼 사용할 수 있는 가벼운 느낌이예요.

엄청나지 않습니까??? 아이크림인데 용량이 무려 40g...!!!! 심지어 금액은 18,600원.+_+
처음에 아이크림을 상자에서 꺼냈을 때 영양크림이 잘못 배송된 줄 착각할 정도였어요.
저는 기존에 갈색병 아이크림을 사용했었는데요. 이제는 버리려구요. ㅋㅋㅋㅋㅋ

애터미 화장품이 다소 묽은 느낌은 있지만, 양질에 있어서는 싸구려 제품은 아닌거 같습니다. 네이밍 효과는 조금 떨어져도 이미 기존 화장품 금액에 비해 너무 착해서 피부에만 잘 맞으면 완전히 갈아타야겠어요. +_+

애터미 선크림(화이트)로 구매했어요.+_+
60ml 1개 금액이 8,000원인데 4개 세트를 구매하면 30,600원이라 1개는 보관하고 1개는 사용하고 나머지는 지인에게 선물로 줬습니다.>_<
이참에 선크림 플렉스해버렸지요.+_+

백탁현상도 없고 향도 좋고 화이트라 피부정돈도 되고 여러모로 유용하게 잘 사용하게 되는 제품이예요.

애터미 모바일앱에서 이리저리 제품들을 구경해보니 너무 어이없는 제품들도 많긴하던데..ㅋㅋ 그런 것만 보면 다단계 사이트 맞는거 같다는 생각이 들긴하지만....불안초조...

그래도 이렇게 가성비 좋은.. 정말 딱 필요한 것만 구매하기에는 꽤 괜찮은 거 같아요.

사실 선크림도 1개만 사면 되는데 5만원 이상 무료배송이라 그냥 금액 맞춘다고 겸사겸사 추가로 사렸네요. ㅠㅜ

일단 첫쇼핑으로는 대성공이라..잘 계획해서 다음번 제품도 사게되면 리뷰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