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개인취향

[게임] 그라비티 신작모바일게임 "라그나로크 택틱스"

<사진출처-라그나로크 택틱스 공식 웹사이트>

요즘 TV광고도 엄청나오고 있는
라그나로크 택틱스 리뷰입니다.
사실 라그나로크 M 당시에는 초반에 엄청 빠졌다가
중반부부터 시들해져서 새로운 모바일 게임을
기대하고 있었는데 너무 좋아용 ㅋㅋ

<사진출처-라그나로크 공식 웹사이트>

라그나로크 택틱스는 라그나로크 게임의 몬스터들이
등장하는 전략 시뮬레이션 RPG 인데요.+_+

<사진출처-라그나로크 공식 웹사이트>

속성, 배치등을 활용해서 전술적인 움직임이 가능한
아주 역동적인 SRPG 죠 ㅋㅋㅋ
사실...몬스터들이 귀욤귀욤해서 여성유저들에게
최고인기죠. ㅋㅋ

저는 기승전 포링이 빠인데요.
이번 게임에서 포링이는 게임에 대한 전반적인 안내와 모험을 담당하는 포션입니다.
참고로 이번 게임의 포링이 성우는 예쁨예쁨 귀욤귀욤하신 김하루 성우님이세요.>_<
그래서 더 할맛이 난다는.!!!+_+

<사진출처-라그나로크 공식 웹사이트>

제가 제일 좋아하는 김하루 성우님이
제가 제일 사랑하는 포링이 역이라니..
이것은 데스티니죠?!+_+

<사진출처-라그나로크 공식 웹사이트>

이미 다운받아 열겜중인데 영상부터
액션그래픽이 어마어마하고 스킬은 완전 핵꿀잼입니다.+_+
안질리도 잘 할 수 있을 듯 ㅋㅋ
튜토리얼뷰터 달려오고있어요~~+_+
라그나로크 택틱스 완전 강추합니당.!! ㅋㅋㅋ

나름 포링이 코스프레중임 ㅋ
2018 부산 지스타 라그나로크M 이벤트 참가해서 획득한 대형 포링이 인형!!+_+ 나의 최애 인생인형임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