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개인취향

[맛집] 울산 일산지 "쉐프의 고깃간" / 울산맛집 / 소고기 무한리필

주말에 친한 친구들이랑 소고기를 털러 갔답니다.+_+
쉐프의 고갓간은 체인이라서 곳곳에 있긴하지만...여기 울산 동구 일산점은 다른 체인점과는 초큼 다릅니다.
왜냐!!!???? 바로바로바로~~~~
"바닷가" 근처라는 점...!!!!!>_<

홀내부 사진인데요.
낮에 갔기때문에 너무 환해서 사진에 보이진 않지만
저기 창문 너머에는 일산지 해수욕장 방면 바다가 보인답니다. +_+
오션뷰를 보며 고기를 먹을 수 있다는 건
너무나 행복한 일.>_<

소고기 무한리필 금액은 쏘쏘해요. 21700원.
돼지고기 무한리필도 있으니 취향에 따라 고르면 되지만
소고기를 시키면 돼지고기도 먹을 수 있으나
돼지고기로 시키면 소고기는 먹을 수 없지요.~~

사이드메뉴도 있간한데요.
인스타 이벤트를 하기 때문에 참여만 하면
치즈베이크가 무료로 제공됩니다.+_+

짜잔!!!+_+
인스타 팔로우도 하고 게시물 작성도 하면
음료랑 치즈베이크를 2개다 받는 건 줄 알았는데
아니라네요ㅜㅜ

택1일라고 해서 치즈베이크로 주문했습니다.+_+



이것이 바로 "치즈베이크".+_+
인스타 게시물을 올리고 직원분한테 보여주기만 하면
이 맛있는 걸 먹을 수 있어요.>_<
고르곤졸라 형식의 롤피자깉은 느낌인데
너무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고기는 5~6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역시 첫 주문시에는 모든 종류의 고기가 기본 세팅으로
이쁘게 기다란 트레이에 담겨져서 나와요.

그 후에는 다른 곳과 마찬가지로 원하는 부위만
따로 시켜먹는거죠. +_+
저희는 갈비살과 등심의 무한루프였습니다. 캬캬캬캬캬

아름답지 않습니꽈??+_+

샐러드바도 잘 되어있어서 먹을게 매우 많아요.

주먹밥이랑 유부초밥도 있는데 사실 뷔페에서 절대 피해야할 것이 김밥 종류죠??ㅋㅋㅋㅋ

그리고 가장 빼놓을 수 없는 메뉴가 있습니다.!!!+_+

라. 면...!!!!!!

안성탕면, 진라면, 스낵면, 김치라면, 사리곰탕면.
이렇게 5개 종류가 있구요.
원하는 만큼 끓여먹을 수 있어요.

사실 토할만큼 고기를 먹었는데
라면이 들어갈 배가 따로 있었다는 것이
매우 놀라웠답니다.
저는 이날 사라곰탕면을 2개 끓여먹었어요. >_<

아~~ 맨날 고기만 먹구 싶구나~~>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