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중에 덕은 냥덕

[猫] 캣타워 잘 타주시는 고영희씨들..

캣타워 생기니 아주 그냥 최고 신난 우리 뽀뽀..+_+





각 층별로 마킹을 하는데..
몹시 마음에 드나봐요. >_<





뭔가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느낀 뽀뽀....






역시.....
아랫층에서부터 사쿠라가 접근 중이네요+_+





올라갈까말까..
우리 사쿠라는...
캣타워에 혼자 있는 경우는 없어요. ㅋ
항상 누군가 있을 때만 등장하는
몹시 싱퀴한 아이죠..+_+







사쿠라가 접근하면 발사하려고 장전 중인
냥펀치......ㅋㅋㅋ

얘들아........좀 사이좋게 지내자!!!ㅋㅋㅋ
응!??^^++++++


.
.
.
.



결국...
장전했던 냥펀치는 링 사이로 불발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