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개인취향

[주식] SKIET(에스케이아이이테크놀로지) 주린이의 두번째 공모주 체험!!!!



부푼 마음으로 처음 응모했던
해성티피씨 공모주에서
똑 떨어져서 엄청 우울했던 나..ㅜㅜ

두번째로
4월 28일 SKIET(에스케이아이이테크놀로지)에
도전했는데....
우와..네이버 뉴스에서부터
엄청 핫한 공모주였더라구요.+_+

확정 발행가가 1주에 105000원이라
총10주로 525000원에 청약을 했어요.

그런데 뉴스에 보니 최저공모주 10주로
청약한 사람이 70% 라고 해서 조금 불안했는데....

일단 저는 한국투자증권이랑 미래에셋증권에
각각 10주씩 총 20주 청약을 했어요. +_+

5월 3일에 환불일이라
떨리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었는데
오늘 청약결과가 다 나왔더라구요.+_+





역시 이번 공모의 주체주였던 미래에셋증권은
기대했던 것 처럼 1주가 배정됐어요.>_<

꺄아아아..>_<
너무 좋아요.
해성때매 엄청 상처받았는데
완전 위로 받았다는......



그런데 심지어...




한국투자증권에서도 1주가 배정됐습니다.!!+_+

SKIET(에스케이아이이테크놀로지)가
중복 청약되는 공모주의 마지막이었다보니
더 감격스럽네요..

이제 5월11일 상장하면
어떤 시점에 매도를 해야할지 공부해야겠어요.^^

아직은 주린이이지만
주식 참 재미나네요..^^

앞으로 공부많이 해서 훌륭하고 합리적인
동학개미가 되어보겠습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