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친금손 맞춤제작

이케아 트로네스 화장대(2)

이전에 이케아 트로네스로 벽장 화장대를 DIY했었는데요..우리집에서 이 화장대를 보고는 혼자사는 친오빠가 똑같이 하고 싶다며 ㅎㅎ
이 아이템은 여자뿐 아니라 남자분들도 다용도로 사용가능할 거 같네요 >_<



설치 전 모습 사진이 없네요 ^^;;;;
처음부터 완성된 모습입니다..하하하하하
남자 혼자 사는 집이라 수납공간이 많이 필요해서 트로네스를 2세트를 구매했지요.
참고로 트로네스는 3개가 1세트로 되어있답니다~






일단 센터 부분은 전기 콘센트가 있는 부분에 위치를 잡고 이 칸은 드라이어 전용칸으로 사용하기로 했죠 +_+






저는 화이트색 군네른이었는데 오빠는 민트색을 구매했더라구요 +_+
사진으로는 색이 좀 진하게 나왔는데 실제로 보면 산뜻하니 이쁩니다~







화장품이라고는 존슨즈베이비로션이 끝이라는 ㅋㅋㅋㅋ








트로네스가 총 6칸이라 남는 1칸은 벽에 고정시키지않고 이동시킬 수 있게 여분을 남겨뒀지요~


공간활용으로는 정말 안성맞춤인 다용도 화장대같아요..^^
한칸에는 수건을, 한칸에는 공구들을, 한칸에는 잡동사니들을..

너무 깔끔하게 한방에 정리되네요~
원룸같은 공간에도 좋을것 같아요~^^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