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아하게 덕질세상

[덕질] 급하게 구매하게 된 일렉트로룩스 청소기

띠로링~~
열심히 청소를 하고 있는데 갑자기 청소기가 멈췄다!!!!???
뭐지?? 하고 봤더니 파워선이 고장나서 갑자기 잘 사용하던 청소기가 사망하셨답니다ㅜㅜ 아시다시피 저희같은 다묘가정은 청소기가 생명이라는 ㅜㅜ 핸디청소기가 있긴하지만 그걸로 집 전체를 청소하기란.....
대체 청소기 없이 살던 때에는 바닥청소를 어떻게 했을까?? 심지어..우리집엔 그 흔한 빗자루도 없었다는!!ㅜㅜ
인터넷으로 사도 배송오기까지 기다리기는 힘들다는.....당장 근처 마트로 나갔답니다.. 그냥 제일 싸고 힘 좋은걸로 사야지 하다가.......이 녀석을 만났어요...

일렉트로룩스 이 나쁜 녀석들!!!!
아무 이유 없이 박스때매 골랐습니다!!!



인터넷으로 금액 비교해보고, 다른 브랜드와 성능비교해보고 자시고할것 없이 무조건 골랐답니다..
훌륭한 충!동!구!매!

일렉트로룩스.......제대로 집사 마음 심쿵하게 하며 구매욕을 불러일으켜 지갑열게 만든 똑똑한 녀석들!!!

집에 와서 바로 개봉하고 청소를 시작했는데 얼~ 이녀석 힘이 어마어마 하네요....





그런데....작동방법이 초큼 힘들어요...파워버튼이랑 진공힘조절 버튼이 본체에 있어서 청소를 하다가 전원을 끄려면 본체로 가서 버튼을 눌러서 꺼야하네요...앙..번거로워 ㅜㅜ

그리고 전선이 좀 짧네요...저희집은 27평 정도인데 예전에 쓰던 청소기는 거실에서 안방까지 바로 연결됐는데 이 아이는 거실청소가 끝나면 안방으로 갈때 코드를 뽑아서 안방에 있는 콘센트에 다시 꽂아야 해요......

역시 고양이는 여러모로 위험하네요...



빈박스 놓치지않는 박스오타쿠 민트!!+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