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개인취향

[카페] alchemist's cafe 샤갈- 연예인카페(이사강언니카페)

오늘은 멀리 경주 감포에 있는 샤갈이라는 카페를 다녀왔어요.
뮤직비디오 감독인 이사강 감독의 친언니가 운영하는 카페라고 해서 한번 가봤는데 ..... 조용하고 차분하고 편안하고 깔끔한 곳이었답니다.
카페 바로 앞이 감포 바닷가인데 해수욕장이 아닌 완전 어촌의 바닷가라서 매우 운치가 있었답니다. >_<




카페 전체 컷 입니다. 테라스 앞쪽 입구에는 이렇게 전용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문제는 일단 없습니다!!+_+ 카페 위로는 펜션인데 카페 주소를 네비에 입력하니 처음에 펜션앞으로 길을 알려줘서 카페 입구 찾는다고 조금 헤맸네요~ 카페 입구는 아랫쪽 바닷가길로 와야 있답니다.



이렇게 카페의 주차장마당 앞에늠 바로 바닷가가 펼쳐져 있어요. 하늘도 파랗고 날씨도 너무 좋고 완전 힐링이 됩니다. >_<




테라스 쪽에는 파라솔 테이블이 있는데요. 이 날은 테이블에 페인트칠을 한 날이라고 앉을 수 없다고 하더라구요. 이 곳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차 한잔 하면 상당히 좋을 것 같아요~




내부로 들어가니 깜놀..
특별히 화려함 없이 상당히 깔끔하고 각이 떨어지는 매우 검소한 느낌의 카페였어요..+_+





여느 카페와 같은 메뉴판과 외부냉장고 모습.
특징은 메뉴가.....상당히 적습니다.^^;;;;;




쇼파자리도 있어요. 우리 일행이 벌써 쇼파에 자리 잡았내요..ㅋㅋ




안쪽 홀 테이블인데요. 워낙 사람이 적어서 테이블
세팅은 두명이나 네명인데 유일하게 8명이 앉을 수 있게 테이블을 붙여둔 곳이예요..그만큼 공간이 넓다는 의미겠지용~|




꺄아아아아앗 >_<
너무 귀엽지 않나요???>_<
자몽티와 에스프레소를 우선 주문했는데 자몽티가 이렇게 소장각인 미니 유리포트에 담겨나왔어요.+_+




함께 주문한 자몽에이드는 자몽티의 큐티함에 밀려버렸습니다.!!^^;;;;




치즈케이크인데 블루베리 퓨레와 생민트잎으로 데코를 해서 엄청 맛있어요.
살짝 얼려있는 상태에서 적당하게 아이스크림 케잌같은 질감이 느껴지니 더 상콤하고 좋았답니다!! 강추해요~




카페 한쪽 유리창앞에 무심한듯 시크하게 자리잡고 있는 허브 화분인데요. 허브는 직접 이렇게 키워서 케잌이나 음료에 넣어주시더라구요..+_+ 아주 소소하지만 상당히 퀄리티있는 모습 같으네요~




이 곳의 독특한 특징 한가지는....!!!
바로 아가들을 위해 작은 놀이방이 있다는 거예요~ 아무래도 외곽이고 인적이 드문 곳이라 아기있는 엄마들이 입소문을 듣고 찾아 오는 경우가 많다보니 이렇게 센스있게도 아이들을 위해 작은 놀이방 스팟꺼지 마련되어 있다고 해요. 정말 놀랍지않나요!!!??+_+


사실 도심에도 예쁜 컨셉카페들이 많지만 조금 멀어도 이랗게 바닷가 근처로 오니 콧구멍에 바람도 넣고 기분 전환도 하면서 아주 제대로 힐링하고 왔습니다.

시간나시면 한번 가봐도 좋을 것 같아요.
참고로 여기 일하는 직원 오빠가 키도 크고 몸도 좋고 잘생겼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여기 주소는 경주시 감포읍 감포로344 구요. 위에 말씀드린 것 처럼 네비 따라가면 펜션으로 나오니 목적지에 다왔을 무렵에는 해변길 이라고 되어있는 죄측 골목으로 들어가서 가야 키페입구가 나와요~ 어렵다ㅜㅜ

역시 이 곳도 광고 전혀 아니고 제가 이야기듣고 내 돈 들여 친구들이랑 찾아가서 사먹은 곳이예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