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개인취향

[정보]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사은품 행사

2020년 11월 2일부터 현대오일뱅크 보너스 카드에서 햅쌀 사은품 추첨행사를 시작했어요.



이렇게 문자가 왔는데요.
4만원 이상 주유하고 보너스카드 적립을 하면 즉시 추첨으로 영수증 하단에 당첨 여부가 바로 나와요.

저희 집 근처에는 에스오일과 현대오일뱅크 이렇게 주유소가 두군데가 있는데 금액이 저렴한 주유소를 주로 이용하다보니 현대오일뱅크를 자주 가게되네요.
부산에 살때는 현대는 아예 갈 생각도 안했는데 울산쪽은 현대가 엄청 많고 또 저렴하더라구요.+_+

특정 카드로 결제해야하는게 아니라 그냥 주유하고 보너스 카드 적립만 하면 추첨이 되니 좋아요.^^




저는 똥손이라 추첨이랑은 거리가 멀어서 남편한테 부탁했는데 이렇게 똬악!! 추첨이 됐습니다.>_<

눈누난나 영수증 들고 주유소 사무실로 달려가니 오늘 행사 첫날에 저희가 첫 당첨이라네요. +_+

700g이라 두끼 정도 먹을 양이지만 기분이는 캡 좋네요.^^
주유하실 때 이왕이면 당첨되면 기분도 좋고 햅쌀도 생기니 한번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