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개인취향

[맛집] 가성비갑!!! 노브랜드 버거..!!!!!!(음료리필가능)

안타깝게도 맥도날드에서 행복의 나라가 없어지는
대재난이 발생한 상태에서
상처받은 마음을 위로받는 곳이 탄생했지요.ㅋ

노브랜드 버거가 아직 전국에 매장이 그리 많지는 않지만
몹시 저렴한 금액에 깔끔한 운영으로
버거매니아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고 하죠.+_+

용진이 형님이 SK를 인수하고
SSG랜더스 인천 홈구장 안에
스타벅스랑 바로 이 노브랜드 버거 매장이
들어간다고 들었어요. 부럽부럽.




그래!!! 왜 더내!!!????
그릴드불고기버거 단품이 무려 1900원..!!!+_+






제가 간 곳은 부산 광복동 매장이었는데
매장 1층은 오직 오더와 픽업만 가능하고
식사는 2층에서 가능한 시스템이었어요.

매장은 창고형 스타일로
노브랜드 시그니처 컬러인 옐로우로 통일되서
깔끔했구요.
음료가 픽업대에서 컵을 받아 직접 담아가는 형태라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리필이 가능하단 말이죠.+_+




키오스크 주문으로 상당히 쉽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물론 현금결제시에는 포스기로 가야해요.
하지만 역시 코로나19때문에
키오스크 주문이 좋아요~~+_+





주문을 완료하고 버거를 기다리는데
별거아니지만 너무나 센스있는 멘트..
"맛있는 기다림"
다음이 저의 차례였습니다.+_+





그릴드불고기 버거 단품1개.
그릴드불고기 버거 세트1개.
코울슬로치킨 버거 세트1개.
의 모습입니다. ㅋㅋㅋㅋㅋㅋ
3명이라고 직원분이 음료컵을 3개 주시는 센스.+_+
덕분이 따로 리필하러 가지않고 사이좋게
각자 한컵씩 음료를 마셨네요.





1900원이라는 금액이 무색할 정도로
내용물이 상당히 튼실합니다.
아삭아삭 생채소와 양파, 두툼한 불고기 패티까지..
너무너무 대만족입니다.
이 정도 퀄리티라면 맥도날드나 롯데리아 불고기버거도
대신할 수 있을거 같아요.





코울슬로치킨 버거의 모습입니다.
비주얼 완전 찢었습니다.
보기만해도 딱 맛있다는 걸 말해주는 자태...
어쩌면 이리도 감칠맛 나는 버거가 있을까요.+_+





근처에 매장이 있다면 꼭 한번 가보시라고
강추하고 싶은 곳이예요.^^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거고
후회하시더라고 크게 낭비되지 않는 금액.!+_+

이런 알차고 가성비 좋은 푸드가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인기몰이 후 금액이 올라가는 일은 없었으면
바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