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료>>
80리터 리빙박스 2개, 실리콘 4개정도, 각종 공구들, 자동차 매트, 자동차 머플러 몰딩

우선 요렇게 준비물들을 갖춰두고 사막화 방지를 위한 우리 냥이들의 화장실을 만들 계획이랍니다. 



리빙박스 1개를 뒤집어 놓고 바닥에 실리콘을 무지하게 발라줍니다!!



상상을 초월하게 난사합니다...



음...실리콘 4개로는 조금 부족한가?? 아하핫 ㅜㅜ




실리콘 양이 모자라기 때문에 아래 층 뚜껑에 잘 붙을 수 있게 곡선이 있는 부분을 중접으로 헤라를 이용해서 실리콘들을 펴 발라줘요~ 쳐발쳐발~~



이렇게 이렇게~ 참 쉽죠? 우훗 +_+



자~ 아랫층 뚜껑위에 고정을 똭!! 한 후 건조시켜줍니다!!


보다 견고하게 밀착시키기 위해 테두리 부분에도 꼼꼼하게 실리콘을 쏴~ 줍니다 ㅎ



요래 깔끔해 보이게 정리를 해두고!!!
(화이트 실리콘이 모자라서 남아있던 베이지를 섞었더니 색이 얼룩덜룩해져버렸네요 ㅠㅠ;;)


냥이들이 들어갈 수 있는 구멍을 뚫었는데요
일단 드릴로 가이드라인을 만들어 구멍을 뚫은 후 가위로 잘라냈습니다. 예전에 그라인더로 한번 잘랐다가 대략 난감..잘려나간 플라스틱이 열에 녹았다가 다시 들러붙어 말라버리는.....그래서 폭망한 경험이ㅜㅜ;;;;;;
플라스틱을 잘라내고 나면 표면이 날카로워서 우리 냥이들이 혹시라도 다칠 우려가 있어서..자동차 머플러 몰딩을 구매해서 이렇게 구멍 테두리에 커버형식으로 씌워줬습니다~~

어때요!!+_+ 소름끼치게 깔꼼하죠??ㅋ
될수있으면 구멍은 큰것보다는 작게 만드는 것을 추천합니당~
냥이들은 아주 작은 구멍이라도 머리만 들어가면 대체로 다 통과하는 연체동물같은 아이들이거든용~



이제 아랫층으로 들어갈 수 있게 윗층의 박스 안쪽과 아랫층 뚜껑 부분을 맞추고 구멍을 뚫을건데요~
역시나 드릴질로 가이드라인을 만들어 두고



요래요래 가위로 잘라내 줍니다..
근데 이게 측면 보다 확실히 바닥은 플라스틱이 두꺼워서 가위질하는데 힘이 꽤 들어갑니다 ㅠㅠ


역시나 잘라내고 난 후 테두리 부분 몰딩작업을...



하던 중에 플라스틱 조각이 뾰족히 잘린 부분이 있어 줄톱을 이용해서 다듬어 줬어요~


몰딩 처리를 하니 이상하게 모양이 의도와는 다르게 삐뚤삐뚤...아하하핫 @.@ 몰라몰라



자~ 80% 완성된 윗층 모습입니다!!!



냥이들이 볼일을 보고 윗층으로 올라올때 발바닥에 묻은 모래가 방으로 떨어지지않게 자동차 전용 매트를 이렇게 깔아두면 매트가 모래를 다 먹어버리는 매직이!!!!!!!+_+


아랫층에 화장실과 모래를 넣고 뚜껑을 닫습니다!!!
완성!!!!!
어때영!? 참 쉽죠??ㅋㅋㅋ
이렇게 만들어두니 아가들 맛동산, 감자 냄새도 안올라오고 모래 사막화도 거의 없고 깔끔해졌네여..
근데 실리콘이 완전히 경화될때까지 시간이 좀 걸리니 통풍 잘 되는 그늘에 이틀정도 말려두는게 좋아요~

단점!! 실리콘 때문에 무게가 장난아닙니다 ㅋㅋ

그럼 저는 다음에 새로운 창조물을 가지고 다시 돌아올께영 >_<






신고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