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개인취향

[맛집] 울산강동해변가에 오션뷰가 이쁜 피자가게 "카페더뷰 cafe the view"


맛집 불모지인 울산에 의외로 맛집이 곳곳에 숨어있답니다.+_+ 올레!!!>_<
강동해변가 옆에서 예쁜 오션뷰를 볼 수 있는 피자집 "카페더뷰" 랍니다.



주차장도 충분하고 카페 내부 스팟도 1, 2층과 별채, 야외테라스까지 넉넉히 있어서 이용이 편한 곳입니다.



창밖으로 예쁜 오션뷰를 찍고 싶었으나 날씨가 도와주지 않았다는 ㅜㅜ
2층에 올라갔었는데 생각보다 예쁘지 않아서 1층 옆에 있는 별채공간으로 자리를 이동했어요~



꺄아아아아~>_<
주문한 피자가 나왔어요~~
총 3명의 인원이었으나 저희는 반미터 1타4피 피자로 골랐지용 >_<

여기는 입구에서 선불로 미리 메뉴를 주문하고 난 후 진동벨을 받아서 대기해야 하는 시스템이더라구요.
아무래도 카페라서 레스토랑 같은 느낌은 아니예요ㅋㅋ 직원분들은 오로지 주방에만 있는....
음...친절도는 5점 만점이면 2.5점 정도랄까요!!??
친절하지도 그렇다고 불친절하지도 않는 그런 가게입니다~
그러니 직원친절은 기대하지 마시고 가는 것이....ㅎㅎㅎ




고구마와 페퍼로니, 새우와 감자베이컨인데요.
끝부분의 도우는 컷팅이 잘 안되어 있어서 드시기 전에 끝부분은 살짝 칼로 컷팅해서 드시면 보다 쉽게 드실 수 있어용 >_<
4개 종류중에 저는 페퍼로니가 제일루 맛났어요 ㅋㅋ


사이즈는 거의 한입크기라고 보시면 됩니당,>_<
여기는 음료도 판매를 하는데 금액이...음.... 어차피 식사후에 다른 카페를 갈거라 다들 그냥 물만 마시기로 ...;;;;;


가끔 해변가 드라이브 겸 나와서 간단하게 식사를 원하시면 이런 가게 추천하고 싶어요~ 단지, 조금 시끄러울 수 있으니
참고하셔요~ㅋ

여기는 주소는 울산 북구 동해안로 1704 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