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개인취향

[맛집] 울산 가성비갑인 생선구이 식당 "밥집"

울산에는 의외로 체인인데 동네마다 가격이나 메뉴가 조금씩 다른 식당이 꽤 있어요~
부산에 살때는 생선구이가 먹고 싶으면 언제든지 먹을 수 있는 맛집이 많아서 크게 신경을 안썼는데 이사를 해서 부산을 벗어나니 맛있는 생선구이집은 참으로 보석같은 존재였다는 것을 새삼 깨닫습니다.ㅜㅜ

그 와중에 울산에 가성비 좋고 맛도 좋은 생선구이집이 있어서 소개해드릴께요~



바로 "밥집" 이라고 하는 생선구이 정식집입니다.
저는 주로 진장동이라고 하는 동네로 자주가는데요. 울산의 번화가인 삼선동에도 같은 식당이 있어요~ 다른 동네에는 있는지 잘 모르겠지만 체인점이라고 하네요.



금액이 참으로 아름답지 않습니까!??+_+
저는 요즘 고등어구이에 홀릭해있어서 오늘은 고등어구이 정식을 주문했어요. 처음 이 식당을 왔을때는 모듬생선구이을 주문했었는데 그중에 고등어랑 갈치가 제일 맛있더라구요.>_<
심지어 계란찜이 1천원!!! 음료수가 1천원!!!!!!!!!!!!!!-0- 너무 행복해요~



특히 이 곳의 최고 장점은 각종 쌈채소가 제공되고 심지어 셀프바에서 직접 가지고 오는 시스템이라는 것이죠.!!+_+ 어느 식당이건 쌈이 모자라서 더 달라고 요청하는 횟수가 많아지면 이모님들이 무서워져서 부담스러운데..셀프바에서 직접 양껏 무한리필로 가져다 먹을 수 있는게 너무 좋아요.>_<



꺄아아아아아아아아 >_<
주문한 고등어구이 정식이 나왔어요. 된장찌게와 몇몇 밑반찬은 함께 나온답니다.




고등어 사이즈도 전혀 섭섭하지 않은 큰 녀석들이구요~ 노릇노릇 바싹하게 구워져서 굉장히 맛있답니다. 특히 소주를 부르는 저 고갈비 부분!!+_+ 저의 최애부위입니다..>_<



식사하다가 계란찜이 한개로는 모자라서 한개 더 추가를 했지요~ 1인 1계란찜으로 시켜도 전혀 부담스럽지 않은 금액이라..ㅋㅋㅋ 심지어 천원이라고 무시하지 못할 정도의 퀄리티입니다.
계란찜을 추가 주문할 때는 그 어느때보다 관대해지는 순간이랍니다. ㅋㅋㅋ



오늘도 맛있게 고등어 구이정식 순삭했습니다.>_<




제가 간 식당의 주소예요~
이 동네에서는 저렴하고 맛있기로 입소문이 나있어서 손님들이 많은 가게라 꼭 한번 가보시길 강추드립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