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개인취향

[카페] 모카커피 (mocha coffee)카페 - 경주 감포 고아라해변 아담한 카페

경주 감포에 아주 갠소하고 싶은
아담하고 예쁜 카페를 찾았답니다.




일반 주택 옆모퉁이를 개조해서 만든
퓨전한옥식 카페인 [모카커피]입니다.

매장내에 테이블이 5개뿐인 아주 아담한 사이즈의
개인카페예요. +_+





메뉴판인데 사장님한테 물어보니
체크표가 되어있는 메뉴가
모카커피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하네요.






시그니처 매뉴의 비주얼도 확인할 수 있게
사진으로도 붙여두시는 섬세한 센스.+_+


저희는 석류퐁당 아이스와 붉은장미 에이드를
주문했답니다.




음료를 주문하고 바로 옆 쇼케이스를 보니
사장님이 직접 핸드메이드로 구운
수제 휘낭시에와 쿠키를 판매하더군요. +_+

심지어 저렇게 재료를 아끼지않고
내용물이 듬뿍 올려진 휘낭시에가 1개 2000원이라니.!!

이야기를 들어보니 휘낭시에만 따로 주문하는 분들도
엄청 많다고 하시네요.

녹차 피스타치오와 한개 남음 돼지바를
바로 추가로 구매했답니다. +_+




주문한 음료가 나올 동안
작지만 아기자기하니 있을 거 다 있는
매장 내부를 살짝 둘러보았답니다.

사장님이 훨친한 젊은 남자분이신데 체격이 너무 좋아서
덕분에 주방이 꽉 차보이네요.ㅋㅋㅋ




한옥카페의 매력은 뭐니뭐니해도
이 지붕 아래 서까래 아니겠습니까..??>_<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이런 한옥스타일의 구조에 카페내부는
유럽식 주방으로  꾸며서 사진찍을 맛이 나는 곳이예요.




짜잔!!!+_+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_<

어쩌면 이리도 이쁜 색깔인지....
음료가 담긴 글라스도 멋지고.
음료위에 얹혀진 데코도 너무 멋지네요..+_+

매료된다...매료된다....!!!!@.@






이건 붉은장미 에이드예요.
탄산수에 장미향 시럽이 들어간 것 같구요.

식용 드라이 로즈와 말린 오렌지 조각..
그리고 로즈마리로 장식된 너무너무 향긋한 음료예요.

한 모금 마시자마자 벌써 몸에서
황산화작용이 일어날 것은 착각이 들게해요.+_+






이건 석류퐁당 아이스 인데요.
와인잔에 담겨나오니 또 나름의 분위기가 있네요.

석류차를 차갑게 한 버전인데
말린 석류 조각에 역시 로즈마리로 장식이 됐어요.

석류는 먹어도 상관없으나 무지 딱딱해요...;;;;;

의외로 양이 많아서 먹을 맛이 났다고 할까요??+_+





함께 구매한 휘낭시에 인데
사장님이 서비스쿠키로 초코볼을 함께 주셨어요.

감.....동.................






카페 내부는 테이블이 5개 밖에 없을 정도로
아담한 사이즈라 만석이 되면
밖에서 살짝 기다렸다가 앉거나
아니면 그냥 테이크 아웃으로 이용해야 할 듯 해요.

카페가 작으니 주문한 음료를 먹고 나면
어서 나가야할 것 같아요.

물론 사장님은 느긋해보이시면서
눈치는 1도 주지 않지만
그래서 오히려 더 빨리 일어나게 되네요..ㅋㅋㅋ

번창하시길. ㅋㅋㅋ
.
.
.
.
뜻밖의 힐링카페를 발견하게 되서
이렇게 한번 포스팅을 해봅니다..+_+

다음엔 평일에 가서  눈치안보고
오래 있다가 와야겠어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