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아하게 덕질세상

[덕질] 내돈내산 보령 경옥고



매년 채력관리 및 건강을 위해서 홍삼이나 인삼을 먹고있는데요.
홍삼은 휴지기 없이 연달아먹으면 효과가 없다는 말을 들어서 이번에는 경옥고를 한번 사봤습니더.
티비 광고에 광동 경옥고가 나오는 걸 자주 봐서 안그래도 흥미가 있었는데요.
약국에 상댐받으러 갔다가 말 잘하시는 친절한 약사님께 홀려서 원래 사려고 했던 것이 아니라 보령 경옥고를 사게됐습니다.
패키지 할인행사를 해서 비교적 인터넷보다도 저렴한 금액으로 살 수 있었네요.





총 구성은 한 박스에 동그란 원통 한개에 20g 스틱이 20개씩 들어있는데 이 원통을 총 4개 주는 조건입니다.





그러니 총 80포가 되겠네요.






요고는 추가로 더 제공된 1통입니다.





이지컷으로 간편하게 스틱 윗부분을 잘라서 내용물을 먹으면 됩니다.

복용방법은 하루에 1포 삽취구요.
저는 매일 아침에 먹고 있어요.

몹시 걸즉한 고체형(?) 액체인데...
인삼향의 풍미가 최고예요.
그리도 엄청 되기때문에 아침에 이거 한포를 먹으면 마치 아침식사를 간단하게 한 느낌이예요.
꿀이 함유되서 달달해사 먹기에 전혀 불편하지 않아요.

초반 일주일 장도는 경옥고 덕에 아침에 일어닐 때도 피곤하지 않고 거뜬했답니다.

사실 싼 금액은 아니라서..정확한 금액이 기억 안나는데 20만원 정도였어요... 매번 사먹기는 조금 부담스허울 거 같아요.


그래도 1년 중에 1~2개월 정도는 정기적으로 섭취해도 괜찮을
것 깉습니다.


이 제품은 정말 순수하게 제 돈내고 제가 직접사사 주관적으로 포스팅한 게시물입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