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아하게 덕질세상

[덕질] 스타벅스 에코별 챌린지/가치 리워드 손수건/에코별 챌린지/개인컵사용


지난 3월에 진행된 에코별 챌린지 사은품인 손수건을 드디어 수령했습니다.
3월꺼를 6월에 준다고 해서 프리퀀시에 집중한다고 기억에서 지우고 있었는데 별도의 알람이 없어서 모르고 넘어갈 뻔 했어요.




저는 핑크색깔로 신청했었어요.





행사 당시 참여 내용은 해당 기간동안에 개인컵을 이용해서 스타벅스에서 음료를 마시면 스탬프를 줬는데요.
총 6잔을 개인컵에 마시면 완료됩니다.





이렇게 스벅컵 모양의 스탬프가 6개 모이면 성공입니다.





사실 그린이랑 핑크 두개 다 갖고 싶었는데..ㅠㅠ
무조건 한 아이디당 1개맨 수령 가능해서 아쉬웠어요.
이런 행사는 중복 가능하게 해주면 좋겠어요.






짠!!
손수건을 수령하고 바로 매장에서 인증샷을 찍어봅니다.

3월 행사라서 벗꽃 벗꽃하네요.^^





집에 와서 뽀뽀랑 한 컷.






오~
사이즈가 제법 크네요.






아이폰13프로맥스 사이즈와 비교한 컷입니다.
손수건이라기 보다는 스카프 사이즈 같아요.





아주 얇은 면 소재예요.
스커트 입거나 할 때 무릎덮개 사용해도 이쁠 것 같네요.






우리 민트씨도 신상 손수건 구경하러 오셨네요. ㅋㅋ


스벅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는 가끔 너무 도가 지나칠 때가 있는데 이런 에코별 챌린지 같은 행사는 취지도 너무 좋고 참여하는데도 의미있고 사은품도 받으니 기분도 너무 좋고 자주자주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참고로 저는 다 내돈내산에 모두 제가 사용하려는 목적이지 스벅 제태크는 안해요. 그냥 그렇다구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