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아하게 덕질세상

[덕질] 스타벅스 데스크모듈/프리퀀시/대체사은품

오늘 스타벅스에서 지난 여름 프리퀀시의 대체 사은품으로 제작된 데스크 모듈을 수령했습니다.

무선충전기 문제로 수령일이 오늘(11/22)부터로 연기됐었는데요. 워낙 스벅앱에 접속할 때마다 알림을 잘 해주셔서 잊지않고 잘 받았습니다.






저는 색상별로 2개씩 총 6개를 받았답니다.






주문한 음료를 기다리는 동안 수령 제품 중에 그린 색상을 한번 개봉해봤어요.







각 구성품 설명과 사용방법이 기재된 설명서가 있어서 뭐가뭔지 헷갈리지 않고 잘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선 프라푸치노, 별, 커피빈, 일반음료 모양의 로즈골드색 클립이 4개 들어있어요.
요고요고 무지 맘에 듭니다.+_+






펜꽂이인데요.
중간에 삽자모양 가름판이 분리가 되서 사용하기 편할 것 같아요.






펜꽂이의 아랫부분에는 이렇게 엣지있게 스타벅스 로고가 음각으로 각인되어 있습니다.






다용도 거치대인데요.
사이즈가 생각보다 슬림해서 패드를 거치할 때 공간차지도 많이 안하고 몹시 유용할 것 같아요.







티코스트.
사실 기대를 쫌 했던 구성품인데..
기대가 너무 컸나봐요.
그냥 큰 임팩트가 있진 않은 평범한 티코스트예요.







요게 문제의 무선충전기입니다.
중간에 세이렌 마크가 똭 각인되서 존재감이 뿜뿜.
그래!! 이런 걸 원했다구!!!!






무선충전기믄 C타입 케이블을 연결해서 휴대폰을 올려주면 자동으로 충전되는 모델이예요.
따로 논슬립처리는 되어있지 않아서 폰을 올려두고 살짝 건드리면 폰이 미끄러져서 떨어지네요..ㅠㅠ






저는 여기에 포스트잍이나 떡메모지가 같이 들어있는 줄 알았는데ㅜㅜㅜㅜㅜㅜㅜㅜ
그냥 빈 보관통이예요.
실망실망..






집에 와서 티코스트에 잔을 올려봤는데 너무 이쁘네요.
친구들이나 손님들이 와서 차 한잔할 때 여기에 각각 올려주면 무지 좋을 것 같아요.






거치대에 패드를 얹어봤는데 안정감있고 너무 사용하기 편리해요. 이거 자주 애용하게 될 듯 해요.






거치대를 제외하고는 모두 이렇게 스텍 시스템으로 쌓아올릴 수 있게 디자인되서 정리하고 보관하기에 정말 훌륭합니다.

대체품이라서 조금 기대를 많이 했다보니 기대이상으로 좋거나 한 건 아니지만 모두 made in 코리아!! 라서 구성품 전부가 퀄리티는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