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개인취향

[웨컵] 엔진오일 모튤300V 5W3D/MOTUL/모튤엔진오일 레디백 이벤트

모튤 300V는 점도가 잘 깨지지 않는 고성능용 엔진오일로 레전드 오일이죠.
웨이크랑 만난 후에 엔진오일엔 아낌없이 투자하겠다는 마음으로 모튤 300V를 선택했습니다. +_+

심지어 지금 네이버에서는 2L를 2개 이상 구매하면 모튤 레디백을 사은품으로 제공해주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

저는 2L 2개를 구매했습니다.






웨이크에는 엔진오일이 3.5L가 들어가기 때문에 2개를 사면 나머지 0.5L는 관리용으로 보관해야겠네요.








모털 300V의 최고 장점은 엔진 부조를 잘 잡아준다는 거죠.
고출력차에 주로 주입하는데 660cc 웨이크에 넣어주면 훨훨 날라다니겠죠??ㅋㅋㅋㅋ







빨간색 레디백이 무지하게 깔맞춤입니다.

예전에 스타벅스에서 썸머 프리퀀시 행사로 제공된 레디백이랑 똑같은 디자인이예요.
깜찍하네요.>_<







내부가 의외로 알찬 가방입니다.
초소형 여행용 케리어 같은 느낌이예요.


괜찮은 엔진오일 찾으시는 분이면 한번 투자해보심이 좋을 듯해요.

이 제품도 역시 내돈내산 입니다.^^






웨이크다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