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개인취향

[맛집] 부산역 근처 경양식점 "달과 6펜스"

최근에 비후까스에 빠져있답니다 +_+ 근데 아이러니 하게도 수제돈까스집에 가면 대체로 돈까스나 치즈까스, 고구마까스등은 있는데 비후까스를 하는 곳이 잘 없더라구요 ㅠㅜ
제가 건강상의 이유로 돼지고기를 먹지못하게 되는 저주받은 몸이 되버린 까닭에ㅜㅜ 돈까스가 너무 먹고싶을땐 비후까스를 찾게 되요~~
여기저기 찾아다니다가 발견하게 된 비후까스를 파는 경양식 집을 소개할께요~>_<
부산역 광장에서 서면방향으로 일방통행길을 쭉 걷다보면 "달과 6펜스"라은 간판이 바로 보인답니다 +_+


금액이 그렇게 착하진 않죠?ㅠㅜ 그래도 역간에 있는 식당치고는 그냥 평균적인 금액 같아요. 특히 비후까스는 대체로 8천원 선인거 같은데 돈까스가 7천원인건 좀 쎈 거 같네요 ㅋㅋ 완벽한 저의 기준입니다 ㅋㅋ



고민없이 비후까스로 주문을 하니 스프가 딱!! 하고 바로 나왔어요~ 스프맛은 큰 특징없고 집에서 만들어먹는 오뚜기 크림스프랑 똑같습니다 ㅋ



매우 먹음직스럽게 음식이 나왔어요~+_+ 육질도 상당히 부드럽고.. 비후까스임에도 결대로 잘 썰어먹으니 부드러우면서 전혀 질기지않고 좋았어요...
단지 소스가 케찹베이스의 새콤달콤한 맛인데 샐러드 드레싱과 마카로니 양념, 콘빈양념까지 전부 케찹베이스였던게 조금 단점이었어요 ㅋㅋㅋ 덕분에 밥이랑 물이랑 엄청 먹었답니다..



수저통 뚜껑에 붙어있는 음료이벤트예요~ 간단히 음식이
나온 사진을 찍어서 해시태그 달아서 SNS에 올리고 직원에게 보여주면~~!!!



음료1캔이 서비스로!!+_+ 1500원 벌었습니다 ㅋㅋ 음료는 원하는 것으로 선택가능하네요~



말해뭐해~ 완비후!! ㅋㅋㅋㅋ
시간되면 한번 가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