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개인취향

[맛집] 남포동 감나무 쌈밥집

요즘 아주 그냥 쌈밥집 홀릭중이랍니다 +_+
남포동도 그렇게 많은 식당과 가게가 있는데 크게 땡기는 음식점이 없어서 남포동 쌈밥집을 찾아나섰지요~ 크게 블로그의 힘을 빌리지 않고 바로 끌리는데로 들어갔는데 이곳이야 말로 쌈밥맛집이더라구여 ㅋㅋ


비프광장에서 부평동 족발 골목으로 가면 길거리에 이렇게 감나무집 간판이 보인답니다.+_+




골목안쪽에 식당이 있는데요~ 왼쪽과 오른쪽이 있는데 각각 다른 가게기 때문에 잘 들어가야합니다 ㅋㅋ
감나무집은 오른쪽 가게랍니다.>_<




입구 느낌이 약간 영업안하는 가게 분위기를 내고 있어서ㅋㅋㅋ 불안해하지마시고 안으로 들어가면 신발장이 나와요 ㅋㅋ 신발밧고 문열고 들어가면 이모님들이 반겨줍니다 ㅋ




감나무집은 메뉴가 그렇게 많진 않아요~ 저희의 목적은 쌈밥이라서 기본메뉴인 시골쌈밥을 주문했습니다.ㅋㅋ 그런데 주문받는 이모님들한테 사장님이 영업을 시키는 듯합니다,;;;;;;; 4명이 가면 두루치기 두개에 시골 두개를 주문하는 건 어떠냐고 낚습니다. 제가 돼지고기를 먹지못하는 저질 몸이라 어쩔 수 없이 기본으로만 주문을 했지요~



이 가게는 기본적으로 이모님들이 시크하듯 무심하게 친절합니다. 웃으며 붙임성있게 다가오는 편은 아닌데 각 테이블을 체크하면서 모자라는 반찬은 말 안해도 채워주시더라구요.
반찬들이 너무 푸짐하게 나와서 돈아깝다는 생각이 전혀 나지 않아요~
반찬이 아닌 고등어시래기장이 좀 모자랐는데 너무 감사하게도 고등어 한덩어리와 시래기장일 추가로 더 부어주신 ... 매우 감동이었습니다. ㅠㅜ 쌈채소도 무료리필이 가능하구요. 멸치젓달이랑 다시마젓갈도 너무 맛있었어요~ 아주 만족스런 한끼였어요~

쌈밥을 좋아하시거나 남포동 가서 식사는 해야하는데 갈 곳이 마땅히 없거나 하시다면 여기 한번 꼭 가보세요~ 후회인하실거예용~~^^





자~알 먹었습니다 >_<
말해뭐해..음식사진..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