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아하게 덕질세상

[덕질] 롯데칠성 델몬트 X 산리오 캐릭터즈 시리즈 (마이멜로디)

기다리고 기다리던 산리오 캐릭터즈 한정판 마이멜로디가 배송왔습니다.
예약 구매하고 한 보름 정도 기다렸네요.
산리오 애들 중에 키티랑 고민했지만 제가 최애하는 마이멜로디로 초이스했어요.





너무 깜찍한 포장.>_<
마이멜로디 우드 탑플레이트가 함께 구성품으로 왔어요.





사은품으로 인기짱 좋은 쿠로미 스마트톡이 왔네요.
이것도 마이멜로디로 왔으면 좋았을 것을.
그래도 쿠로미도 귀엽네용.





아..
현기증 나.@.@
너무너무 핑크핑크하고 큐티한 주스박스.





요렇게 한손에 쏙 들어오는 귀여운 유리병이 6개가 있어요.
스티커도 따로 들어있어서 유리병에 스티커를 커스텀해주는 맛이 있지요.





스티커 라벨을 붙이니 더 귀엽네요.






구성품인 우드 플레이트를 얹어보니 완전 미니미니하니 스몰 캠핑 때 사용하면 정말 좋겠어요.




야외에 나가서 이 플레이트에서 식사를 하면 정말 맛나겠지요.

지는 칠성몰에서 다시 2차 예약판매를 하고 있으니 주문하려면 지금이 기회예용.


<이 포스팅은 내돈내산 100% 입니다 ㅋ..아~ 나도 제공받고싶으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