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이케아 트로네스로 벽장 화장대를 DIY했었는데요..우리집에서 이 화장대를 보고는 혼자사는 친오빠가 똑같이 하고 싶다며 ㅎㅎ
이 아이템은 여자뿐 아니라 남자분들도 다용도로 사용가능할 거 같네요 >_<



설치 전 모습 사진이 없네요 ^^;;;;
처음부터 완성된 모습입니다..하하하하하
남자 혼자 사는 집이라 수납공간이 많이 필요해서 트로네스를 2세트를 구매했지요.
참고로 트로네스는 3개가 1세트로 되어있답니다~






일단 센터 부분은 전기 콘센트가 있는 부분에 위치를 잡고 이 칸은 드라이어 전용칸으로 사용하기로 했죠 +_+






저는 화이트색 군네른이었는데 오빠는 민트색을 구매했더라구요 +_+
사진으로는 색이 좀 진하게 나왔는데 실제로 보면 산뜻하니 이쁩니다~







화장품이라고는 존슨즈베이비로션이 끝이라는 ㅋㅋㅋㅋ








트로네스가 총 6칸이라 남는 1칸은 벽에 고정시키지않고 이동시킬 수 있게 여분을 남겨뒀지요~


공간활용으로는 정말 안성맞춤인 다용도 화장대같아요..^^
한칸에는 수건을, 한칸에는 공구들을, 한칸에는 잡동사니들을..

너무 깔끔하게 한방에 정리되네요~
원룸같은 공간에도 좋을것 같아요~^^
그럼~




신고

​1월 1일 특별 먹거리를 찾다가 여기로 선택했답니다
차이나타운에 있는 장성향!!!+_+

예전 올드보이라는 영화에 나온 그 유명한 만두 기억하실테죠??+_+ 그 영화에 최민식이 먹던 만두가 바로 장성향의 만두라죠 >_<

3대천왕에 나온 신발원과는 아주 스케일이 다른 만두라서 매스컴에 소개되는 일이 없어도 손님이 꾸준한 곳이예요..
단, 직원들이 그닥 친절하진 않다는 오류사항이.. 근데 차이나타운에 있는 왠만한 가게는 다 가봤으나 직원들 친절한 건 바라면 안되는 금기사항 같습니다 ^^;;;;;;;






장성향의 가게 모습입니다~





간판입니다. 비슷한 이름의 가게 많기 때문에 잘 찾으셔야해요 ㅋㅋ 장성향의 맞은 편에는 장춘방이하는 가게가 있는데 거기는 실제 최민식 배우가 영화끝나고 그 가게에 가서 식사를 했다고 유명한 곳이예요 ㅋ 하지만 영화에 등장한 만두는 장성향의 작품이라는 거!!!+_+






사이드 간판에는 작게 한국어도 적혀있어요~






입구입니다







엄청난 사이즈의 군만두 대(大)사이즈 +_+ 만두의 갯수별로 소짜와 대짜로 나뉘는데 우리는 대짜로!!!
8개에 8000원임돠~~~~






한개를 집어서~





손바닥과 비교해봅니다!!!!+_+
하필 고른 만두가 초큼 작은 사이즈였긴했지만 어마어마 하지요???ㅎㅎㅎㅎ






한입 배어물면 육즙과 고기향이 퐉~~~~~





느끼할 수 있으니 함께 나온 밑반찬은 필수지요~~







장성향에는 군만두와 찐만두..그리고 귀하디귀한 물만두가 있는데요.. 물만두는 항상 매진이라 좀 처럼 먹어보질 못해요. 저도 딱 한번 먹어봤는데 그 맛이 그리워 계속 가봐도 갈때마다 못먹고 찐만두로 대신하죠ㅠㅜ
장성향의 물만두는 신발원보다 훨씬 나은거 같아요 (어디까지나 개취입니다 >_<)






찐만두를 총 3판응 시켰는데요..
역시 군만두보다는 먹기가 수월해요 +_+







한입물면 육즙과 함께 단백함이...
뜨거워서 얼굴에 묻어나는 못생김은 덤입니다 ㅎ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느끼할 수 있는 군만두에는 이 녀석이 짱이죠.. 이과두주!!!+_+
56도 라는데 희한하게 만두랑 먹으면 그렇게 독하게 느껴지지않아요.. 그만큼 만두가 느끼하다는 거??!!


시간나시면 부산역에 맞은 편에 위치한 차이나타운의 중국요리 한번 즐겨보심이 어떠실까요??? 가게가 너무 많아 결정장애가 오거나 믿을 수 없는 포스팅들 때문에 의심들면 이 곳은 100퍼 입니다 -+_+



신고
  1. Favicon of http://meloyou.com BlogIcon 멜로요우 2017.01.03 18:25 신고

    만두가 맛있나보네요!! 물만두랑 군만두!! 혹시 딤섬도 있나요?? 먹어보고싶은 ㅋㅋ

    • Favicon of http://funfun-factory.com BlogIcon 매니덕 2017.01.04 15:54 신고

      딤섬은 없어요~ 근데 물만두가 진짜 맛있는데 매번 못먹어ㅠㅠ 이집은 만두만 시켜먹어도돼 ㅋ

요즘 대세 플스VR이 드디어!!!!!

떨리는 맘으로 오늘 도착한 이 녀석을 모시러 갔지요 +_+
따끈따끈한 후기 시작합니당 >_< 하지마루요~



PS VR이 포장되어 있는 부직포 가방입니다 ㅋ
지스타에 가면 저런 가방 굿즈 한개 얻어려 30분~1시간은 기다리는 경우가 허다한데...쓰읍





파란 고귀한 색상의 박스가 심쿵하게 만드네요 +_+






드라이브 클럽, 언틸 던 러쉬 오브 블러드 +_+
어서어서 구동시켜보고 싶네용 >_< 듀근듀근






가슴 설레게 하는 파란 박스가 애간장을 녹입니다..참으로 고급져보이지 않습니꽈???+_+







박스 옆면~






므흣+_+






드디어 개봉해봅니다+_+ 구겨질새라 조심조심..섬세하게...







짠!!!open!!!!!!!






박스 안에는 뭔가 케이크 상자를 연상시키는 속박스가 있답니다..
손잡이 잘 쥐어잡고 살짝 심호흡 후 위로 들어올리면!!!!







​이런 까뤼한 박스가 모습을 드러냅니다!!!







정말 케이크 상자 같지 않나요???+_+







본격적으로 박스를 개봉해야할 시간입니다!!!







자~~






짜잔!!!!
역시 박스하나도 허투로 만들지 않는 소니녀석들!!! +_+ 패키지가 느무 깔끔하니 마음에 듭니다!!







패키지 포장이 예술입니다!!!







가이드북을 들어올리니 구성부속이 개별포장된 박스가 또 나타납니다..







한개...





두개....






​세개....






본체 박스인데요...
플스4 본체의 미니미 같은 느낌이랄까..너무 앙증맞아욤ㅋㅋ






각 부속 케이블들인데요..저 포장 비닐속에 넘버링 보이시나요??? 소니녀석들..참으로 상냥하면서도 철저합니다 +_+ 요런 사소한 배려가 참으로 좋습니다!!!ㅋ







드디어..VR 헤드셋이 곱게 포장된 은박비닐을 열어볼 차례입니다 +_+







짜자잔!!!!!!! >_<






위에서 본 모습..








정면샷!!!






​동작 인식용 카메라입니다.+_+








요게 본체박스!! 오른쪽부분을 위아래로 올려서 확장이 가능해여~ㅋ







플스4 본체에~~






플스 VR 본체를 올려서 세팅합니다 +_+
느무 까뤼하지 않나요??>_<







TV 앞에 카메라를 설치합니다.
이 카메라로 얼굴과 동작등을 인식시키는거죠~~+_+







저 유의사항 보이나요???+_+

VR콘텐츠 시청즁에 움직임으로 인한 통증, 메스꺼움, 방향감각 상실, 몽롱함 또는 불쾌한 증상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블라블라..

과연 정말 그럴까요??? 기대기대







헤드폰 썼습니다 ㅋㅋ






스코프 꺼냈습니다 ㅎ






헤드셋이 두상에 딱 맞게 헤드밴드를 조절해서 고정했습니다~







​화면구동에 맞춰 헤드셋 위치 조정을 합니다.







세팅이 완료됐습니다!!!!>_<







이제 열심히 VR질을!!!!+_+







아이 싕나슁나!!! +_+







이어폰으로 들리는 사운드도 나쁘지않네여..
이제 한동안 플스 vr에만 빠져지낼듯 +_+
.
.
.
.
.
.
.
그런데 저 위에 주의사항 기억하시나요???
정말로 멀미할것 같습니다. 어질어질 @.@
오래 게임할거면 멀미약 먹어야할 듯요ㅜㅜ

신고
  1. Favicon of http://meloyou.com BlogIcon 멜로요우 2017.01.03 17:34 신고

    우앙 플스다!! 타이틀을 3개나 사셨네요!! 너무 가고싶은.. 해보고 싶어요!! 특히 레이싱!

+ Recent posts